/BT 이유나 기자/30일 제주도 상공에서 본 한라산. 모처럼 청명한 날씨에 한라산 전경이 선명하게 보인다.
크리스마스 이브의 강원도 망상해수욕장과 너울성 파도. 바람이 세차게 불어서 너울성 파도 경보가 내려졌다./글. 사진=권오만
/BT 박주영 기자/ 서울 강남구(구청장 조성명)가 지난 8일 강남구립 강남노인종합복지관 5층에 어르신을 위한 IT공간 ‘강남 메타버스 체험관’을 개관해 인기를 끌고 있다.
27일, 비갠 휴일. 화창한 봄 햇살 사이로 얼굴을 내민 한강 공원의 봄꽃들 /글.사진=권오만 교수(경동대학교 건축디자인학과)
봄 소식을 알리려 볼 빨갛게 달려온 도심 고찰의 홍매화. 서울 봉은사의 홍매화가 아름답다.23일 밤 늦은 시각, 봉은사에서. /글 사진=권오만 교수(경동대학교 건축디자인학과)
/BT 박주영 기자/한국의 명산 태백산에 봄이 왔다. 태백산국립공원사무소는 "3월 태백산에 봄이 왔다"고 알렸다. 태백산은 강원도 태백시와 경북 봉화군에 걸쳐 있다.
/BT 박주영 기자/ 11월 초, 올해 단풍이 서서히 저물어간다. 이번 주말이 올 단풍을 볼 수 있는 마지막 시간이 될 듯. 오늘 월악산으로 떠나 보는 건 어떨까.
/BT 박주영 기자/ 추석 연휴, 충남 부여의 맑고 푸른 하늘. 삼국시대 백제의 사찰터인 정림사지를 찾아보는 것도 즐거운 여행.
/BT 박주영 기자/이제 가을? 청명한 하늘. 선선한 바람이 부는 경기도 의왕시 백운호수. .
/BT 박주영 기자/ 뜨거운 폭염과 오락가락 장마에도 불구, 일요일 청계산은 가을처럼 맑은 하늘을 자랑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