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타베브코리아, 월드 위스키 공항 팝업스토어 진행
메타베브코리아, 월드 위스키 공항 팝업스토어 진행
  • 베스트여행뉴스
  • 승인 2022.12.20 09: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더현대 서울에서 29일까지 진행되는 메타베브코리아의 ‘월드 위스키 팝업 스토어’ 현장 전경
더현대 서울에서 29일까지 진행되는 메타베브코리아의 ‘월드 위스키 팝업 스토어’ 현장 전경

프리미엄 브라운 스피릿을 수입, 유통하고 있는 메타베브코리아가 29일까지 더현대 서울에서 다양한 국가의 위스키를 경혐할 수 있는 ‘월드 위스키 공항 팝업스토어’를 진행한다.

‘월드 위스키 공항 팝업스토어’에서 총 6개의 국가, 8종류의 위스키 시음과 함께 메타베브코리아의 다양한 브랜드의 위스키를 시중보다 저렴한 가격으로 판매하고 있다.

16일 오픈 이후 많은 소비자들이 팝업을 방문해 위스키에 대한 높은 관심을 보이고 있다. 특히 매일 한정 수량 판매되고 있는 글렌알라키의 일부 제품을 구매하기 위해 오픈런이 이어지고 있다. 또한 크리스마스에 가까워질수록 글렌알라키와 믹터스 브랜드의 일부 고연산, 싱글캐스크 제품들을 22일과 23일에 걸쳐 깜짝 이벤트로 한정 수량 판매 예정하고 있어, 더 많은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22일에는 믹터스 라이 10년, 믹터스 배럴스트렝스 라이, 글렌알라키 12년 싱글캐스크 2010 친커핀 배럴, 글렌알라키 11년 타니 포트우드 피니시, 글렌알라키 30년, 글렌알라키 빌리워커 50주년 에디션 트릴로지(패스트, 프레젠트, 퓨쳐)를 당일 한정 판매하며, 23일부터 글렌알라키 빌리워커 50주년 퓨처 에디션을 판매 개시할 예정이다.

메타베브코리아 개요

메타베브코리아는 2015년 국내 스피릿 수입 업체로 시작됐으며, 2018년 홍콩에 본사를 둔 ‘메타베브 그룹’에 편입됐다. 위스키의 거장 빌리워커가 운영, 관리하는 스카치 위스키 ‘글렌알라키’와 프리미엄 버번 브랜드 ‘믹터스’를 비롯해 80여 가지의 전 세계 스피릿 브랜드를 수입, 판매하고 있다.

언론연락처:메타베브코리아 브랜드마케팅팀 박혜민 차장 02-797-1304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