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브자리 슬립앤슬립, 더캡슐과 컬래버한 ‘캡슐호텔’ 오픈
이브자리 슬립앤슬립, 더캡슐과 컬래버한 ‘캡슐호텔’ 오픈
  • 베스트여행뉴스
  • 승인 2022.12.27 11: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슬립앤슬립이 더캡슐과 협업한 더캡슐 반포
슬립앤슬립이 더캡슐과 협업한 더캡슐 반포

이브자리 수면 전문 브랜드 슬립앤슬립이 수면 캡슐 제조 전문 스타트업 더캡슐과 손잡고, 기능성 침구로 꾸민 캡슐호텔을 1월 한 달간 선보인다.

더캡슐은 국내 처음으로 완전 조립식 수면 캡슐을 선보인 기업이다. 동시에 서울 서초구 반포동과 중구 명동 등에 캡슐호텔을 전문적으로 운영하고 있다. 1인 사용자에 최적화된 이 캡슐호텔은 늘어나는 1인 여행객과 개인 공간에 대한 수요에 맞춰 새로운 공간 솔루션을 제시하고 있다.

이번 협업은 서울 서초구에 있는 캡슐호텔 ‘더캡슐 반포’에서 진행된다. 방문자들은 수면 캡슐이란 독립된 공간에서 마음껏 슬립앤슬립 침구를 체험하며, 더욱 특별한 휴식의 시간을 보낼 수 있다. 슬립앤슬립은 회사 침구를 사용하며, 직접 수면을 취하는 경험을 제공한다는 점에 주목해 이번 컬래버 프로젝트를 기획했다.

이곳의 수면 캡슐에는 슬립앤슬립의 기능성 토퍼, 베개, 이불 제품이 비치됐다. 해당 토퍼와 베개는 인체의 하중을 부드럽게 분산하고, 최적의 수면 자세를 유지한다. 자연 섬유 원단을 사용한 이불은 몸을 포근하게 감싸주고, 항균 기능까지 갖췄다.

캡슐호텔 이용 신청은 더캡슐 홈페이지를 통해 할 수 있다.

이원재 슬립앤슬립 마케팅팀장은 “기존 이브자리와 슬립앤슬립 체험 서비스보다 한층 고도화된 경험을 선사할 수 있다고 생각해 이번 컬래버를 적극적으로 추진했다”며 “협업 기간 많은 분이 이곳을 찾아 슬립앤슬립 기능성 침구와 함께 숙면을 취하며 개운한 하루를 시작해 보내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언론연락처:이브자리 홍보대행 스트래티지샐러드 임하은 코치 02-544-0989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