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하노이 협력사 OP, 가이드 100여명 대상
- 서비스품질 개선 위한 가이드 자질, 소양 교육에 중점
- 서비스품질 개선 위한 가이드 자질, 소양 교육에 중점
/BT 원홍연 기자/
모두투어가 지난 16일부터 19일까지 베트남 하노이의 협력사 OP 및 가이드 100여명을 대상으로 하노이 현지에서 CS교육을 진행했다.
모두투어 고객만족부와 동남아사업부 협업으로 진행된 이번 교육은 고객만족을 위한 가이드 소양과 자질, 역할 등에 중점을 둔 최적의 커리큘럼으로 진행됐다.
모두투어 관계자는 "현지 가이드간 소통을 통해 보다 나은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는 공감대를 형성한 의미 있는 시간이 됐다"고 말했다.
한편 모두투어는 서비스 품질 향상을 통해 고객에게 최적의 서비스를 제공한다는 목표로 CS교육을 전세계 네트워크로 확대하기로 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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