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HG 호텔앤리조트, 크라운 플라자 리조트 괌 그랜드 오픈
IHG 호텔앤리조트, 크라운 플라자 리조트 괌 그랜드 오픈
  • 베스트여행뉴스
  • 승인 2023.03.31 14: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IHG 호텔앤리조트, 크라운 플라자 리조트 괌 그랜드 오픈
IHG 호텔앤리조트, 크라운 플라자 리조트 괌 그랜드 오픈

IHG 호텔앤리조트가 괌에서는 IHG 최초로 개관하는 리조트인 ‘크라운 플라자 리조트 괌(Crowne Plaza Resort Guam)’을 공식 개관했다.

IHG 호텔앤리조트는 3월 28일 그랜드 오프닝 행사를 통해 해변을 품은 호텔의 모습을 전격 공개했다. 괌 지역에 첫 선을 보이는 크라운 플라자 리조트는 2022년 11월 개관한 ‘크라운 플라자 리조트 사이판(Crowne Plaza Resort Saipan)’에 이어 세계 수준의 숙박 시설로 마이크로네시아 지역의 성장을 견인하는 새로운 시대를 열어갈 예정이다.

크라운 플라자 리조트 괌의 그랜드 오프닝 리셉션과 리본 커팅식에는 괌 주지사인 루 레온 게레로(Lou Leon Guerrero)를 비롯해 200명 이상의 정부 관계자와 고객, 업계 관계자들이 참석했다.

탁월한 입지를 자랑하는 투몬 베이 해변에 자리 잡은 크라운 플라자 리조트 괌은 브랜드 특유의 활기와 괌의 아름다운 자연 경관을 오롯이 선보이기 위해 개관에 앞서 대대적인 리노베이션을 실시했다. 풍부한 역사와 섬 특유의 따뜻한 문화를 자랑하는 괌은 대다수의 아태지역 대도시에서 직항 노선이 개통된 이상적인 휴가지로 많은 사랑을 받아왔다. 괌 안토니오 B. 원 팻 국제공항에서 차로 10분 거리에 위치한 크라운 플라자 리조트 괌은 괌의 대표적인 쇼핑, 다이닝 및 엔터테인먼트 지역까지 도보로 이동 가능해 더욱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

크라운 플라자 호텔 앤 리조트는 세계 최대 규모의 프리미엄 호텔 브랜드 중 하나로, 65개국 주요 도시 및 여행지에서 400여 개 이상의 호텔을 운영하고 있다. 오늘날 글로벌 여행객들의 니즈를 세심하게 파악하고 있는 크라운 플라자는 일과 삶의 조화를 지향하는 것으로 잘 알려져 있으며, 고객이 업무와 여가 사이에서 유연한 전환을 경험할 수 있도록 다양한 다기능 공간과 업무 공간, 영감을 바탕으로 탄생한 레스토랑에서의 다이닝 경험과 함께 활력을 제공하는 소셜 공간을 갖추고 있다.

해변을 품고 있는 크라운 플라자 리조트 괌은 주변의 자연 풍경이 선사하는 아름다움과 괌의 열대 분위기를 함께 경험할 수 있는 데 중점을 두고 있다. 321개의 편안한 객실이 리노베이션을 통해 완전히 새롭게 꾸며졌으며, 스탠더드룸에서 가족 중심의 스위트에 이르기까지 다양하게 구성돼 있다. 특히 최고층에 위치한 클럽 액세스 객실 또는 스위트에 머무는 고객은 프리미엄 클럽 라운지를 독점 이용할 수 있다. 클럽 라운지에서는 조식, 애프터눈 티, 스낵 및 이브닝 칵테일이 매일 무료로 제공된다.

크라운 플라자 리조트 괌은 창의적이고, 흥미진진하며 구미를 당기는 다이닝 경험을 제공한다. 숙련된 셰프들이 전통적인 동시에 세계적인 미식의 스펙트럼을 다양한 메뉴를 통해 선보인다.

메인 다이닝 공간인 ‘더 테라스(The Terrace)’는 지중해에서 영감을 얻은 인터내셔널 뷔페를 제공한다. 투몬 베이와 장엄한 일몰의 풍경이 한 눈에 들어오는 ‘인피니티 바(Infinity Bar)’는 섬 특유의 영감에서 출발한 칵테일, 샴페인 및 가벼운 식사를 풀사이드 혹은 바에서 제공한다. ‘로비 바(Lobby Bar)’는 신선한 커피, 갓 구운 페이스트리 및 시그니처 애프터눈 ‘로열 티(Royal tea)’를 제공하는 편안한 분위기의 공간이다. 2023년 중반에 문을 여는 ‘카바나 선셋 디너 쇼(Cabana Sunset Dinner Show)’에서는 테이블톱 바비큐 디너와 즐거움을 주는 마술 공연이 제공될 예정이다.

크라운 플라자 리조트 괌에서는 고객이 잊을 수 없는 숙박 경험을 할 수 있도록 인피니티 풀, 패밀리 풀, 키즈 클럽, 24시간 피트니스 센터 등 다양한 시설과 호텔 내 액티비티도 제공한다. 스노클링, 카약, 또는 스탠드 업 패들 보드 등 리조트에서 곧바로 즐길 수 있는 해양 액티비티도 다양하게 마련돼 있다.

또한 다양한 아웃도어 액티비티와 이동 등 고객의 니즈를 충족하기 위해 리조트 컨시어지가 상시 대기하고 있다. 4000년이 넘는 오랜 역사를 자랑하는 괌의 신비로움을 직접 체험할 수 있도록 애절한 사랑 이야기로 유명한 ‘사랑의 절벽(Two Lover’s Point)’ 등 역사적인 장소에 대한 투어와 괌의 문화와 전통을 느낄 수 있는 야외 시장인 차모로 빌리지(Chamorro Village)에서 직접 괌 주민들을 만날 수 있는 기회도 제공된다. 멋진 바다 풍경과 동굴탐험, 수영, 절벽 다이빙 등이 가능한 파겟 케이브(Pagat Cave)에서 모험심 넘치는 하이킹 투어도 해볼 수 있다.

크라운 플라자 리조트 괌의 총지배인인 토마스 메이호퍼(Thomas Mayrhofer)는 “괌 지역 최초이자 마이크로네시아 지역 두 번째로 선보이는 크라운 플라자 리조트 괌을 통해 고객들에게 새로운 세계적인 투숙 경험을 선사하게 돼 기쁘게 생각한다”며 “괌은 풍부한 역사, 아름다운 자연, 연중 내내 즐길 수 있는 맑은 날씨, 깨끗한 해변, 그리고 직항 노선으로 언제든 찾을 수 있는 근접성 등을 갖춘 환상적인 휴양지이며, 이처럼 아름다운 리조트 경험을 지역 주민과 관광객 모두에게 선보일 수 있게 되길 기대하고 있다”고 말했다.

자세한 사항 및 예약 문의는 크라운 플라자 괌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크라운 플라자 호텔앤리조트 소개

크라운 플라자 호텔앤리조트(Crowne Plaza Hotels & Resorts)는 세계 최대 규모의 프리미엄 호텔 브랜드 중 하나다. 주요 도시, 공항, 휴양지 및 도시 근교에 위치하고 있으며, 상용 목적 외에도 워케이션과 레저 등을 위해 방문하는 모든 지역에서 만날 수 있다. 크라운 플라자는 ‘일과 삶의 균형’에 대한 깊은 이해를 바탕으로 비즈니스 여행객의 니즈를 충족시킬 수 있는 환경을 제공해 비즈니스 여행객이 일과 삶의 조화를 통해 성취감과 만족감까지 선사하고자 한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페이스북, 트위터, 인스타그램을 통해서도 최신 소식을 접할 수 있다.

IHG 호텔앤리조트 소개

IHG 호텔앤리조트(IHG Hotels & Resorts)는 언제나 진정한 환대(True Hospitality for Good)을 지향하는 글로벌 기업이다. IHG는 17개 호텔 브랜드와 세계 최대 규모의 호텔 상용 고객 우대 프로그램인 IHG 원 리워드를 기반으로, 100개 이상의 국가에서 약 6000개의 호텔을 운영하고 있다. 이 밖에도 1800개의 호텔이 현재 개발을 진행하고 있다. InterContinental Hotels Group PLC는 그룹의 지주 회사로 영국에 있으며 잉글랜드 및 웨일스에 등록돼 있다. 전 세계 IHG 호텔 및 기업 사무소에 약 32만5000명이 소속돼 근무하고 있다.

언론연락처:IHG 호텔앤리조트 홍보대행 웨버샌드윅 코리아 홍수연 차장 02-6446-7058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