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드페이스, 5월 황금연휴 야외 활동 겨냥해 고기능성 멀티 아웃도어 ‘콘트라 액티브 플라이 재킷’ 출시
레드페이스, 5월 황금연휴 야외 활동 겨냥해 고기능성 멀티 아웃도어 ‘콘트라 액티브 플라이 재킷’ 출시
  • 베스트여행뉴스
  • 승인 2023.05.02 06: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레드페이스 콘트라 액티브 플라이 재킷
레드페이스 콘트라 액티브 플라이 재킷

5월 황금연휴를 앞두고 가족, 친지와 함께 외부 활동을 즐기는 ‘밖캉스’ 계획을 세운 이들이 눈에 띈다. 유난히 변덕스러운 올해 봄 날씨에 연휴 기간 어떤 아우터를 입는 것이 좋을지 고민도 깊어진다. 대한민국 정통 아웃도어 브랜드 레드페이스는 쾌적한 착용감에 고프코어룩 무드로 언제 어디서든 가볍게 걸칠 수 있는 멀티형 아웃도어 재킷을 선보였다.

콘트라 액티브 플라이 재킷은 레드페이스의 자체 개발 소재인 콘트라텍스 윈드 프로 소재를 사용해 뛰어난 방풍 기능이 특징이다. 우수한 투습성과 함께 별도의 통풍구가 적용돼 최적의 컨디션으로 다양한 외부 활동을 즐길 수 있도록 돕는다. 또한 착용자의 취향에 맞춰 탈부착이 가능한 후드와 벨크로 타입의 소매로 실용성을 높였으며, 산뜻한 착용감으로 변덕스러운 봄철 날씨에 유연한 대응이 가능하다.

가슴 앞부분과 팔 상단에 지퍼, 벨크로 타입의 보조 주머니를 부착해 디자인 포인트와 아웃도어 감성을 더했다. 등산, 캠핑 등의 아웃도어 활동부터 연휴 중 봄나들이까지 언제 어디서나 입기 좋은 캐주얼한 바람막이 스타일이다. 단색 바탕에 컴포트한 핏으로 다양한 티셔츠·하의에 부담 없이 매칭할 수 있는 해당 기능성 재킷의 색상은 블루, 카키, 네이비가 있다.

콘트라 액티브 플라이 우먼 재킷 역시 쾌적한 컨디션 유지를 돕는 콘트라텍스 윈드 프로 소재와 통풍구를 적용해 봄철 야외 활동에 제격인 여성용 아우터다. 일교차가 큰 봄 유용한 기능인 방풍성과 투습력이 뛰어난 데다, 상황에 따라 조절하기 쉬운 벨크로 타입의 소매와 탈부착형 후드로 편의성을 높였다. 편안한 착용감과 팔 상단 보조 주머니 같은 포인트를 더한 트렌디한 디자인으로 5월 여행룩은 물론 일상생활과 등산, 최근 유행하는 고프코어룩까지 다목적으로 입기 좋다. 캐주얼한 단색 디자인으로 색상은 깔끔한 네이비와 산뜻한 핑크가 있다.

레드페이스는 5월 황금연휴를 맞아 봄철 나들이와 여행을 계획하는 이들에게 야외 활동부터 돌아올 일상까지 입기 좋은 캐주얼한 스타일의 기능성 아우터를 추천한다며 계획 중인 활동 또는 취향에 적합한 아웃도어 재킷과 함께 다양한 외부 환경과 변덕스러운 날씨에도 건강하고 즐거운 연휴 보내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언론연락처:레드페이스 홍보대행 커뮤니케이션즈 온 전수현 매니저 02-6933-4698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