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 하나투어 여행박람회, 오는 9일까지 진행
2019 하나투어 여행박람회, 오는 9일까지 진행
  • 이유나 기자
  • 승인 2019.06.08 22: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지난 7일부터 9일까지 고양 킨텍스서 개최
- 여름휴가 알뜰하게 준비할 수 있는 ‘여행 마켓’ 자리매김
- 세계일주 항공권 등 이벤트도 풍성

/BT 이유나 기자/   2019 하나투어 여행박람회(HANATOUR International Travel Show 2019)’가 지난 7일부터 9일까지 고양 킨텍스 제2전시장 7,8홀에서 진행되고 있다. 

올해로 13회째인 하나투어 여행박람회는 국내외 주요 관광업체들이 도합 900개 부스로 참가하는 대표적인 여행 관련 행사로 자리잡았다. 

 

하나투어 여행박람회 부스 전경

김진국 하나투어 대표이사는 개막식 축사를 통해 “올해 박람회는 차별화된 여행상품을 소개하고, 실질적인 상담과 예약이 이루어지는 ‘여행 마켓’으로 준비했다”며 “박람회를 개최하는 가장 중요한 이유가 ‘고객’인 만큼, 고객들이 박람회를 통해 더욱 알맞은 여행을 선택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박람회 개막식 축사하는 김진국 하나투어 대표이사

하나투어 관계자는 "이번 여행박람회는 여행 정보와 상담을 한 자리에서 할 수 있도록 상품 예약의 편의성을 높였다. 그리고 ‘여행 마켓’이라는 박람회 슬로건에 맞게 여행 상품도 대폭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고 말했다.

실제로 박람회장에서는 ‘중국 장가계/원가계 5,6,7일’ 패키지 상품이 정가 대비 최대 78% 할인된 199,900원부터 판매되며, ‘필리핀 세부 4,5일’도 같은 가격부터 찾아볼 수 있다.

박람회 방문객은 세계일주 항공권(1명), 서울 티마크그랜드호텔 1박 숙박권(3명) 등이 경품으로 걸린 추첨 이벤트에 응모할 수 있다.

한편 이번 여행박람회는 온라인 사전 신청자 및 하나투어 회원인 경우 무료로 입장할 수 있고 14세 미만 어린이는 보호자 동반 시 무료 입장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