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 여름 보령서 힐링하세요"…대천해수욕장 15일 개장
"올 여름 보령서 힐링하세요"…대천해수욕장 15일 개장
  • 베스트여행뉴스
  • 승인 2019.06.10 11: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보령시청© 뉴스1


(대전ㆍ충남=뉴스1) 이병렬 기자 = 충남 보령시가 하계 휴가철을 맞아 최고의 휴양과 피서를 제공하기 위해 풍성한 이벤트와 다양한 볼거리 등을 제공한다.

10일 시에 따르면 서해안 최고의 해수욕장인 대천해수욕장이 오는 15일 개장한다.

대천해수욕장은 백사장 길이가 3.5Km, 폭 100m에 달하며, 동양에서는 보기 드문 조개 껍질이 잘게 부서진 패각분으로 이뤄졌다.

이곳에서는 스카이바이크, 익스트림, 스포츠 ‘짚트랙’과 ‘대천카트’ 등의 체험 레포츠도 즐길 수 있다.

신비의 바닷길로 유명한 무창포해수욕장은 오는 13일, 충청지역 섬 가운데 육지와 연결된 안면도를 제외한 가장 큰 섬인 원산도 오봉산해수욕장은 7월6일 각각 개장한다.

이와 함께 울창한 숲과 맑은 물이 흐르는 화장골 계곡이 잘 어우러져 천혜의 휴양림으로 알려진 성주산 자연휴양림도 관광객들에게 최고의 피서지다.

이 곳은 편백나무가 빽빽이 들어서있어 삼림욕을 즐기기에 좋고, 산책로를 따라 걸으면 온몸을 감싸는 피톤치드 성분에 머리가 맑아지고 몸이 개운해짐을 느낄 수 있어 자연 속에서 힐링하기에 최적의 조건을 갖췄다.

특히 19일부터 28일까지 10일 간 열리는 보령머드 축제에서는 처음으로 머드체험존이 야간 개장하고, 해양머드 박람회 행사장에 역대 최강의 K-POP 슈퍼콘서트를 열릴 예정이다.

지난해 처음 선보인 익사이팅 머드 장애물 극기 체험인 머드런을 체험존으로 배치하고, 성인존에 설치됐던 몹신을 아이들이 즐길 수 있도록 키즈존에도 설치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