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항공, 소통 채널 뉴스룸 신규 오픈
대한항공, 소통 채널 뉴스룸 신규 오픈
  • 이유나 기자
  • 승인 2019.06.10 22: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10일부터 ‘대한항공 뉴스룸’(https://news.koreanair.com) 서비스 시작
- 주요 뉴스 및 여행, 항공, 물류 관련 유익하고 흥미로운 정보 제공
- 뉴스를 독자 이메일로 제공하는 뉴스레터 서비스도 함께 제공

/BT 이유나 기자/   대한항공이 10일 고객들과의 소통을 위해 ‘대한항공 뉴스룸’ (https://news.koreanair.com)을 개설했다. 

대한항공 관계자는 "뉴스룸은 대한항공 관련 주요 소식과 여행, 항공, 물류 분야의 유익한 정보를 일반 텍스트 형식, 카드 뉴스, 동영상 등 다양한 형태로 제공해 독자들이 흥미롭게 이용할 수 있도록 했다"고 말했다.

‘대한항공 뉴스룸’은 주요 소식을 전달하는 NEWS 및 기업 미션 ‘Excellence in Flight’을 접목한 EXCELLENCE, IN, FLIGHT 등 4가지 카테고리로 구성됐다.

 

‘NEWS’에서는 대한항공 및 한진그룹 계열사의 소식을 전달하는 보도자료, 주요 이슈에 대한 정보를 제공하는 이슈&팩트, 광고를 비롯한 다양한 동영상 정보를 제공하는 멀티미디어 등의 세부 메뉴가 마련됐다.

‘EXCELLENCE’ 코너에서는 항공, 물류와 관련된 정보와 대한항공의 재무정보 등을 볼 수 있다.

‘사람 인(人)’과 영어 전치사 in의 의미를 함께 담고 있는 ‘IN’에서는 지난 50년 동안의 대한항공 발자취와 새로운 100년의 모습을 담는 history, 회사를 이끌어가는 주역인 임직원들의 다양한 활동상을 조명하는 ‘人이야기’를 비롯해 사회공헌 및 다양한 협력 사례 등이 다뤄지게 된다.

‘FLIGHT’는 항공 및 여행에 대한 다채로운 정보가 제공된다.

대한항공 측은 고객들이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하나의 웹 페이지 주소로 PC, 태블릿, 스마트폰 등 각종 스마트 기기 환경에 최적화된 페이지를 제공하는 반응형웹으로 꾸며졌다고 밝혔다. 또 독자들이 편리하게 뉴스룸을 이용할 수 있도록 주요 소식을 간추려 독자 이메일로 제공하는 뉴스레터 서비스도 제공한다.

 

한편, 대한항공은 페이스북(Facebook), 인스타그램(Instagram), 트위터 (Twitter) 등 다양한 SNS 채널 특성에 맞는 콘텐츠와 함께 취항 도시, 운송 서비스 소개, 항공권 프로모션 등의 다채로운 프로그램과 이벤트를 선보이며 고객과 유연하고 친밀한 소통을 이어가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