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항공, 신입 승무원에 프리미엄 이코노미 '뉴클래스' 좌석 교육
제주항공, 신입 승무원에 프리미엄 이코노미 '뉴클래스' 좌석 교육
  • 베스트여행뉴스
  • 승인 2019.06.19 00: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주항공 신입 승무원들이 18일 부천시 제주항공 객실훈련센터에서 뉴클래스의 음료 서비스 교육을 받고 있다. (제주항공 제공) © 뉴스1


(서울=뉴스1) 조재현 기자 = 제주항공은 18일 부천시 제주항공 객실훈련센터에서 신규 입사한 승무원을 대상으로 '뉴클래스'(New Class) 서비스 교육을 실시했다고 밝혔다.

뉴클래스는 내달 4일 부산~싱가포르 노선 신규 취항에 맞춰 제공하는 일종의 '프리미엄 이코노미' 좌석이다. 현재 189석으로 운용하는 일부 항공기의 좌석을 174석으로 재조정해 앞뒤, 좌우 좌석 간격을 넓힌 것이다. 각도 조절이 가능한 등받이에 다리 받침대도 있다.

이들은 지난 4월 입사해 법정교육을 이수 중인 승무원들로서 오는 27일 수료 후 순차적으로 비행에 투입될 예정이다.

뉴클래스 좌석이 포함된 항공기는 뉴클래스 좌석 12석과 일반석 162석 등 174석으로 운용된다. 뉴클래스 좌석은 부산~싱가포르 노선을 시작으로 부산~후쿠오카·다낭·나리타·타이베이 노선에도 적용된다.

부산~싱가포르 노선의 뉴클래스 좌석을 이용하는 승객에게는 Δ무료수하물 추가 Δ기내식 및 허브차 제공 Δ사전 좌석 지정 Δ리프레시 포인트 추가 적립 Δ우선 수속과 탑승 Δ스트리밍 방식 기내 엔터테인먼트 제공 Δ생활편의용품 제공 등의 추가 혜택을 제공할 계획이다.

 

 

 

제주항공 신입 승무원들이 18일 부천시 제주항공 객실훈련센터에서 뉴클래스 좌석 이용법 안내 교육을 받고 있다. (제주항공 제공) © 뉴스1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