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항공, 제26회 여행사진공모전 작품 접수
대한항공, 제26회 여행사진공모전 작품 접수
  • 이유나 기자
  • 승인 2019.07.13 00: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12일부터 8월 19일까지 ‘제 26회 대한항공 여행사진 공모전’ 작품 접수
- 여행의 즐겁고 아름다운 추억을 주제로 한 ‘일반 부문’과
VR, 항공, 수중 촬영 등 색다른 시점으로 여행지를 담은 ‘특별 부문’ 공모

/BT 이유나 기자/     대한항공이 12일부터 8월 19일까지 ‘제 26회 대한항공 여행사진 공모전’ 작품을 접수  받는다.
‘대한항공 여행사진 공모전’은 아마추어 여행사진 공모전으로 매년 전 세계의 아름다운 경치와 자연환경, 진솔한 삶의 현장 등 수준 높은 사진 작품들이 출품되는 것으로 평가된다. 
 
‘일반 부문’에서는 여행의 즐겁고 아름다운 추억을 주제로 보는 이로 하여금 그 곳에 가고 싶은 마음을 자아내게 하는 작품을 공모한다. 

‘특별 부문’인 ‘Go Beyond상’에서는 올해부터 추가되는 VR 360도 이미지를 포함 항공, 수중 촬영 등을 통해 여행지에서의 도전과 추억을 색다른 시각으로 담은 작품을 공모한다.

 
대한항공 관계자는 ‘대한항공 여행사진 공모전’은 여행과 사진을 좋아하는 내 외국인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고 밝혔다. 여행의 추억을 담은 작품 중 국내외 미발표작에 한해 출품 가능하다.

작품 접수는 여행사진 공모전 홈페이지(photo.koreanair.com)에 이미지 파일을 등록하면 되고, 필름 인화 작품은 우편 및 방문을 통해 접수하면 된다.  

시상은 전문심사위원단이 응모작 중 대상 1명, 금상 1명, 은상 2명, 동상 6명, 입선 50명, 특별상 5명 등 총 65점을 선정한다. 대상 1명에게 국제선 및 국내선 프레스티지석 왕복 항공권과 상품(카메라)을 증정하는 등 수상자들에게는 상패와 항공권 등을 수여한다.
 
시상식은 오는 11월 6일 대한항공 서소문사옥 ‘일우스페이스’에서 개최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