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에 컨벤션 센터·쇼핑몰까지…방콕 호캉스의 끝
호텔에 컨벤션 센터·쇼핑몰까지…방콕 호캉스의 끝
  • 베스트여행뉴스
  • 승인 2019.08.03 13: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센타라 그랜드 방콕 호텔


(서울=뉴스1) 윤슬빈 여행전문기자 = 태국 방콕은 원조 '호캉스' 여행지라고 해도 과언이 아니다. 세계적인 브랜드의 호텔들을 다른 해외 도시보다 저렴하게 누릴 수 있기 때문이다.

특히 최근 수많은 호텔 가운데 방콕 특유의 특급 서비스를 받을 수 있는 호텔로 '센타라 그랜드'가 주목받고 있다.

센타라 그랜드는 태국의 유명 유통기업인 센트럴 그룹(Central Group)에서 운영하는 호텔로, 건물 안에 방콕 최대규모의 컨벤션 센터와 쇼핑몰이 함께 자리해 있다.

시내 전철인 BTS의 시암(Siam)역과 칫촘(Chit Lom)역과도 이어져 있어, 이동도 편리한 편이다.

특히 컨벤션 센터의 경우 2일부터 개최되는 '아세안지역안보포럼'(ARF)의 개최 장소로 알려지면서 최근 유명해 졌다.

 

 

 

 

아세안지역안보포럼이 개최된 방콕 컨벤션 센터

 

 


센타라 그랜드 호텔은 10가지 유형의 505개 객실을 갖추고 있어 다양한 목적의 투숙객들에게 맞춤형 서비스를 제공한다. 객실은 25층부터 자리해 어느 방에서도 방콕의 아름다운 전망을 즐길 수 있는 것도 이 호텔의 장점이다.

호텔의 대표 시설은 두 곳의 루프톱 바(Roof top Bar)다. 59층에 자리한 CRU 샴페인 바(Champagne Bar)와 56층의 레드 스카이 바(Red Sky Bar)는 방콕 여행의 필수 코스로도 꼽힌다.

이밖에 호텔 시설로는 26층의 야외 수영장과 스파, 피트니스 센터 등이 운영되고 있다.

아울러 건물 지하 1층부터 8층까지는 센트럴 월드 쇼핑몰이 들어서 있다. 총면적 55만㎡에 500여 개의 다양한 매장과 100여 개의 레스토랑을 보유한 쇼핑몰로 방콕 최대 규모다.

한편, 센타라 그랜드 예약 문의는 센타라 호텔앤리조트 한국사무소 및 하나투어, 몽키트래블, 호텔패스 등의 여행사로 하면 된다.

 

 

 

 

 

 

디럭스 월드 객실

 

월드 익스큐티브 스위트 리빙 객실

 

CUR 샴페인 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