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3회 새만금 노마드페스티벌, 15일 개최
제3회 새만금 노마드페스티벌, 15일 개최
  • 구자락 기자
  • 승인 2019.08.12 21: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새만금에서 유목민의 삶 즐기는 신개념 축제 열려

/BT 구자락 기자/ 
새만금개발청(청장 김현숙)이 오는 15일부터 18일까지 나흘간 새만금 노마드페스티벌을 개최한다. 

새만금 오토캠핑장에서 열리는 새만금 노마드페스티벌은 '나를 찾는 시간! 새로운 땅 새만금에서' 라는 주제로 진행된다.

모든 참가자는 축제기간 동안 노마드 수칙을 준수하며 노마드 캠핑, 아바타 만들기, 낭만편지 보내기, 홈퍼니싱 경연대회, 노마드 RPG 등 다양한 프로그램에 참여하게 된다.
이외에도 노마드N.M.F(Newtro Music Festival)와 더위를 날려버리는 물의 제전, 노마드 끼 경연대회, 새만금 뮤직페스티벌, 불의 제전 등 다채로운 즐길 거리도 준비되어 있다.
뮤직페스티벌에서는 인기그룹 ‘노라조’를 비롯하여 밴드 ‘딕펑스’, 걸그룹 ‘XOX’, 팝페라그룹 ‘더 드림 싱어즈’, 아프리카 타악그룹 ‘아냐포’, 파이어퍼포밍팀 ‘플레이밍 파이어’ 등이 다양한 공연을 펼친다.

17일 저녁에는 축제의 하이라이트인 ‘불의 제전’이 예정되어 있으며, 높이 10미터의 노마드 상징물을 불태우는 화려한 불꽃놀이로 축제의 대미를 장식한다.ㅇ 또한 사전에 참가 신청을 하지 않았더라도 축제기간 동안 현장을 방문하면 공연 등을 자유롭게 즐길 수 있으며, 그 외 페스티벌에 대한 더 자세한 사항은 운영사무국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운영사무국 전화번호 070-4314-8484)<자료출처=정책브리핑 www.korea.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