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나항공, 취향지 캠페인 오픈
아시아나항공, 취향지 캠페인 오픈
  • 이유나 기자
  • 승인 2019.08.29 10: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내 취향을 따라 떠나는 여행’,

/BT 이유나 기자/ 

아시아나항공(사장 한창수)이 ‘취향지’ 캠페인을 진행한다.

여행지를 선정하고 어디에서 무엇을 할지 계획하는 패턴에서 벗어나, 본인의 취향에 따라 무엇을 하고 싶은지를 먼저 생각해보고 여행지를 찾아보자는 내용의 캠페인이다.

이를 위해 아시아나항공은,

인스타그램(http://www.instagram.com/flyasiana) 계정을 통해 매일 1개의 ‘취향’ 여행을 소개한다.

아시아나 항공에 따르면 캠페인은 예를 들어 ‘맥주’를 좋아하는 취향을 갖고 있는 고객을 위해 ▲ 순하고 청량한 ‘충칭맥주’ ▲ 강한 몰트와 진한 풍미의 ‘싱가포르맥주’ ▲ 구수한 보리맛과 짜릿한 탄산의 ‘하얼빈맥주’ 등 맥주 취향 여행지를 소개하는 방식이다.

아시아나항공은 다양한 취향별 여행지를 캠페인이 종료되는 9월 30일(월)까지 소개한다는 계획이다.

 

이와 함께 아시아나항공은 다양한 취향에 맞춰 ▲ 방콕 ▲ 싱가포르 ▲ 하노이 ▲ 홍콩 ▲ 구이린 ▲ 충칭 ▲하얼빈 ▲ 청두 등 8개 도시를 ‘취향지’ 로 선정해 최저가 대비 최대 26%까지 할인해 항공권을 판매한다.

판매기간은 9월 30일(월)까지 이며, 올해 12월 31일(화) 까지 출발하는 항공권 대상이다.

이와 더불어 고객참여형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오는 31일(토)까지 아시아나항공 인스타그램을 팔로잉 한 후 8개 도시에서 직접 찍은, 본인의 여행 취향을 잘 나타낼 수 있는 사진들을 본인의 인스타그램에 #취향지 #아시아나취향지 해시태그와 함께 포스팅하거나, 기존에 업로드했던 인스타그램 게시물 중 여행 취향이 잘 나타난 사진들에 해당 해시태그들을 추가하면 이벤트에 자동참여 된다.

아시아나항공은 추첨을 통해 ▲ 이코노미클래스 왕복항공권 (단, ‘취향지’ 8개 노선 중 1개 노선) ▲ 아시아나브릭 ▲ 아이스커피 기프티콘 등을 제공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