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투어, SI 선포 및 CCO 임명식 진행
하나투어, SI 선포 및 CCO 임명식 진행
  • 원홍연 기자
  • 승인 2019.03.06 18: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SI 선포 및 CCO 임명식’ 통해
SI(Service Identity) 슬로건을 ‘내맘愛쏙’으로 선포

하나투어는 5일 ‘SI 선포 및 CCO 임명식’을 열어 SI(Service Identity) 슬로건을 ‘내맘愛쏙’으로 선포하고, 김진환 관리지원본부장을 ‘최고 고객 책임자(Chief Customer Officer)’로 임명했다.

 

서울 종로구의 하나투어 본사에서 진행된 SI 선포 및 CCO 임명식에는 김진국 사장, 이재봉 부사장 등 주요 임직원 60여 명이 참석했다. 행사는 하나투어 SI 및 슬로건 소개, 서비스 약속 선서, CCO 임명, 기념 촬영 순으로 진행됐다.

 

하나투어 김진국 사장(사진 우측)과 새롭게 CCO로 임명된 김진환 상무(사진 좌측)가 임명식을 마친 후 기념촬영.
하나투어 김진국 사장(사진 우측)과 새롭게 CCO로 임명된 김진환 상무(사진 좌측)가 임명식을 마친 후 기념촬영.

 

이날 하나투어는 자사가 제공하는 모든 상품과 서비스를 고객 마음에 ‘쏙’ 들도록 하겠다는 의미로 SI 슬로건을 ‘내맘愛쏙’으로 정하고 선포했다. 고객 만족 서비스를 넘어서 고객에게 사랑을 받을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하겠다는 의지를 담은 것이다.

 

새롭게 CCO로 임명된 김진환 본부장은 “최고 고객 책임자로서 기업의 입장보다 고객의 입장을 의사 결정의 중심에 반영시키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며, “이번에 선포한 SI 슬로건처럼 고객 마음에 쏙 들 수 있는 하나투어가 되겠다.”라고 말했다.

 

한편, 하나투어는 고객서비스부를 새롭게 구성하여 고객중심경영팀을 운영 중이며, 업계 최초로 고객 자문단을 위촉하여 운영하는 등 고객과의 적극적인 소통을 위해 다양한 노력을 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