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 동남아 및 신흥시장 개별관광객 유치 박차
제주도, 동남아 및 신흥시장 개별관광객 유치 박차
  • 베스트여행뉴스
  • 승인 2019.09.08 13: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뉴스1


(제주=뉴스1) 홍수영 기자 = 제주특별자치도는 베트남, 말레이시아 등 동남아 및 신흥시장의 관광객들을 유치하기 위해 현장 마케팅을 강화한다고 8일 밝혔다.

제주도는 지난 5일부터 7일까지 베트남 호치민에서 열린 ‘국제 관광 엑스포(ITE HCMC 2019)와 지난 6일부터 8일까지 말레이시아 쿠알라룸푸르에서 개최된 ‘말레이시아 국제관광전(National MATTA Fair)’, 인도네시아 자카르타의 ‘코리아 페스티벌’ 등에 참가해 제주의 관광 콘텐츠를 홍보했다.

오는 27, 28일에는 말레이시아 쿠알라룸푸르에서 제주고나광설명회를 열고 현지 관광업계 100여 곳과 관계자 6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제주를 홍보한다.

제주도는 이를 통해 가을과 겨울철 동남아 관광객들의 발길을 붙잡는다는 계획이다.

아울러 쿠알라룸푸르~제주 직항 항공기를 운항하는 에어아시아엑스와 손을 잡고 지난 3일부터 7일까지 말레이시아와 인도네시아 주요 언론 및 온라인 매체 등을 대상으로 팸투어를 진행했다.

또 8일부터 9일까지 중동지역 주요 여행사와 항공사 담당자를 초청해 태국을 경유한 상품을 개발하기 위한 팸투어를 실시한다.

10월 초 프랑스 파리 국제관광전에 참가해 제주의 문화와 체험 프로그램을 현지인들에게 직접 소개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