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호텔서울, '혼캉스族' 패키지 출시…"나홀로 편히 호텔에서 휴식"
롯데호텔서울, '혼캉스族' 패키지 출시…"나홀로 편히 호텔에서 휴식"
  • 베스트여행뉴스
  • 승인 2019.09.08 14: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롯데호텔서울 '펀 앤 레이지' 패키지 (롯데호텔서울 제공) © 뉴스1


(서울=뉴스1) 조현기 기자 = 롯데호텔서울이 호텔에서 나 홀로 휴식을 취하고 싶어 하는 '혼캉스족(1인 호캉스족)', '혼텔족(1인 투숙객)'을 위한 혼캉스 전용 패키지 '펀 앤 레이지(Fun & Lazy)'를 오는 11월 30일까지 선보인다고 8일 밝혔다.

'펀 앤 레이지(Fun & Lazy)'는 Δ메인 타워(Main Tower) 슈페리어 룸 1박 Δ인룸 조식 1인 Δ가상현실(VR) 기기 1대 대여 등으로 구성됐다. 가격은 1박 기준으로 25만원(세금 및 봉사료 별도)부터다.

'펀 앤 레이지(Fun & Lazy)' 이용객은 방에서 Δ생생한 입체감을 즐길 수 있는 360도 VR 콘텐츠 80여 종Δ액션·스포츠·아케이드 등 다양한 장르의 게임 60여종 Δ인기 만화와 애니메이션 20여종 Δ고전 영화 10여 종 등을 이용할 수 있다. 또 해당 패키지를 이용하지 않는 투숙객이라도 1박 기준 3만원(세금 포함)의 추가 비용을 지불하면, 객실 1실당 1대의 VR 기기를 대여할 수 있다.

'펀 앤 레이지(Fun & Lazy)' 이용객은 조식을 먹으러 객실 밖을 나갈 필요 없이 인룸 조식을 이용할 수 있다. 이용객은 체크인 다음 날 오전 6시부터 10시 사이에 원하는 시간대를 지정해 Δ달걀 요리 Δ빵 Δ요거트 Δ과일주스 등으로 구성된 조식을 객실에서 받아볼 수 있다.

롯데호텔서울 관계자는 "실제 통계청에 따르면 지난해 1인 가구 수는 약 585만 가구로 전체 가구의 약 30%에 육박한다. 또 고객들도 1인 전용 패키지를 연이어 요청했다"며 이번 패키지를 출시하게 된 배경을 설명했다.

이어 "객실 안에서 휴식과 엔터테인먼트를 한 번에 즐기면서 '나 홀로 럭셔리 휴식'을 취할 수 있도록 상품을 구성했다"며 "패키지 상품과 특별한 이벤트로 올가을 혼캉스의 진수를 경험할 수 있을 것"이라고 강조했다.

한편, 롯데호텔서울은 롯데렌터카와 함께 '신차 장기렌터카 1년 무료 이용권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롯데호텔 리워즈' 회원이 오는 30일까지 롯데호텔의 무료 멤버십 프로그램인 롯데호텔서울에 체크인하면 객실 1실당 응모권 1매가 제공된다. 추첨을 통해 당첨된 1명은 '2019 미니 컨버터블 쿠퍼 장기렌터카'를 1년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특별한 혜택을 누리게 된다.

 

 

 

 

롯데호텔서울 홈페이지 갈무리 © 뉴스1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