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바이에 스페인·포르투갈까지? 노랑풍선 일석3조 여행
두바이에 스페인·포르투갈까지? 노랑풍선 일석3조 여행
  • 베스트여행뉴스
  • 승인 2019.10.08 11: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노랑풍선 제공


(서울=뉴스1) 윤슬빈 여행전문기자 = 노랑풍선이 에메레이트항공과 함께 푸르른 지중해를 면한 스페인∙포르투갈뿐만 아니라 사막 위의 기적의 도시 두바이까지 모두 둘러볼 수 있는 '일석3조여행'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7일 밝혔다. 기획전 기한은 오는 12월24일까지다.

본 기획전은 두바이를 경유해 하루 머물며 시내 관광을 즐긴 후 스페인과 포르투갈을 10일간 여행하는 일정으로 꾸려진 것이 특징이다. 꼭 둘러봐야 하는 3국 핵심 관광지만을 엄선한 것도 이 상품의 장점이다.

두바이에선 단 하루지만, 주요 랜드마크 방문뿐 아니라 이색 체험 일정도 포함했다.

파리개선문 모양의 두바이 국제금융센터 에미레이츠 타워와 무역센터 조망하며, 바스타키아 '21세기 바벨탑', 높이 828m의 세계 최고층 빌딩인 '버즈 칼리파', 7성급 호텔 버즈 알아랍, 쥬메이라 해변 등을 방문한다.

또 각종 향신료와 금수공예품을 판매하는 '금시장' 쇼핑과 전통 수상택시인 아브라의 탑승 및 야자수 모양의 인공섬 팜쥬메이라 모노레일 체험 시간이 주어진다.

태양을 품은 정열의 스페인에서는 바르셀로나와 몬세라트, 톨레도, 마드리드, 사라고사, 세비야, 그라나다 등 무려 7곳의 도시를 둘러본다.

일정에 포함된 주요 명소로는 가우디 최고의 미완성 걸작인 사그라다 파밀리아(성가족성당)과 구엘공원을 비롯해 Δ몬세라트 수도원 Δ톨레도 대성당·산토토메 교회 Δ프라도 미술관 Δ사라고사 대성당·필라르 광장 Δ스페인 광장 Δ알함브라궁전 등이 있다.

포르투갈에선 파티마, 리스본, 카보다로카 등 3개 도시를 방문하며 Δ성모 마리아 발현지로 유명한 파티마 대성당 Δ제로니모스 수도원·벨렘탑 Δ유라시아 대륙의 끝 카보다로카 대서양 등을 관광한다.

더불어 이번 기획전은 에미레이트항공 에어버스 A380 기종을 타고 이동해, 1인당 위탁 수화물 서비스를 최대 30kg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노랑풍선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