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관광, 2019 KS-CQI 콜센터품질지수 여행사 부문 2년 연속 1위
롯데관광, 2019 KS-CQI 콜센터품질지수 여행사 부문 2년 연속 1위
  • 원홍연 기자
  • 승인 2019.10.18 23:1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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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T 원홍연 기자/

롯데관광개발(대표이사 사장 백현)이 롯데호텔 크리스탈 볼룸홀에서 열린 '2019 KS-CQI 콜센터품질지수' 여행사 부문 2년 연속 1위로 선정됐다고 17일 밝혔다.

한국표준협회가 주관하는 KS-CQI(Korean Standard-Contact Service Quality Index) 콜센터 품질지수 인증은 매년 국내 콜센터 서비스 품질을 평가, 업종별 1위 기업을 선정해 발표한다.

조사는 7개의 구성요소와 39개의 평가항목으로 구성돼 있으며 롯데관광은 상품 품질과 상담성과가 뛰어난 우수 여행사로 2년 연속 선정됐다.

시상식에 참석한 롯데관광 백현 대표이사 사장(왼쪽)과 한국표준협회 이상진 회장(오른쪽)

시상식에 참석한 롯데관광 백현 대표는 "작년에 이어 여행사 부문 1위를 수상하게 돼 매우 기쁘다"면서 "공신력 있는 콜센터 인증인 KS-CQI를 획득한 만큼 앞으로도 롯데관광은 직원 역량 강화를 통해 서비스 품질을 향상시켜 고품질 여행서비스를 제공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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