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나항공 캐릭터 ‘색동크루’ 인기
아시아나항공 캐릭터 ‘색동크루’ 인기
  • 이유나 기자
  • 승인 2019.10.24 17: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BT 이유나 기자/

아시아나항공(사장 한창수)의 ‘색동크루’ 캐릭터가 인기를 끄는 것으로 전해진다. 

아시아나항공이 지난 14일 공개한 ‘색동크루’ 캐릭터가 귀엽고 자유로운 분위기를 나타내고 있어서다.

실제 색동크루 캐릭터는 ‘세계여행을 꿈꾸는 모험가’를 컨셉으로 제작됐다.

아시아나 항공에 따르면 ’색동이’는 아시아나항공기를 귀엽게 형상화한 캐릭터, ’두리’는 구름을 모티브로 색동이와 함께 자유롭게 하늘을 날아 다니며 여행하는 캐릭터, ’지미손’은 여행 가방을 컨셉으로 전세계의 다양한 문화를 담고 표현하는 역할, ’둥식’은 색동이와는 전혀 다른 성격의 캐릭터로 진정한 여행의 멋과 맛을 즐기는 낭만적인 스토리를 담고 있다는 것. 

아시아나항공은 ‘색동크루’ 캐릭터를 이모티콘부터 시작해 로고상품, 광고, 기내 굿즈 등 다양하게 활용한다는 계획이다.

한편 아시아나항공은 지난 14일부터 오는 11월 10일까지 매일 오후 2시부터 선착순 1,200명에게 아시아나항공 ‘색동크루’ 카카오톡 이모티콘16종과 캐릭터 상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실시 중이다.

아시아나항공 홈페이지와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