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카드, '카드의 정석 베트남여행' 출시
우리카드, '카드의 정석 베트남여행' 출시
  • 베스트여행뉴스
  • 승인 2019.11.01 16: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우리카드 제공) © 뉴스1


(서울=뉴스1) 양새롬 기자 = 우리카드는 베트남 여행객들을 위한 온라인 발급 전용 상품인 '카드의 정석 베트남여행'을 출시했다고 1일 밝혔다.

이 상품은 우리나라 국민들이 자주 찾는 3대 여행지 중 한 곳이 베트남이라는 점과 그동안 베트남 여행 혜택에 특화된 카드가 없었다는 점에 주목해 개발됐다.

이 카드는 베트남 현지 특정 가맹점이 아닌 전 가맹점 이용금액의 5% 할인 혜택을 주며, 전월 실적에 따라 최대 4만원까지 혜택을 제공한다. 전세계 공항라운지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더라운지멤버스' 혜택도 탑재했다.

국내에서는 Δ온/오프라인쇼핑 10% 할인 Δ해당카드로 4대간편결제(삼성페이, 네이버페이, 카카오페이, 페이코) 서비스 이용 시 5% 추가할인 Δ4대주유소(SK주유소, GS칼텍스, S-Oil, 현대오일뱅크) 주말 주유 시 리터당 60원할인 Δ스타벅스, 폴바셋 10% 할인 등을 제공한다.

여기에 내년 연말까지 이 카드(마스터카드브랜드 발급)로 베트남 현지 롯데마트에서 결제하면 회원당 4만원한도 내에서 5% 추가 할인 이벤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연회비는 해외겸용과 국내전용이 각각 1만2000원, 1만원으로 우리카드 홈페이지 및 애플리케이션(앱)을 통해서 신청 및 발급 받을 수 있다.

우리카드 관계자는 "해외여행의 일상화 트렌드에 따라 인기 여행지인 베트남 여행객들의 수요가 꾸준히 증가하고 있다"며 "이번 베트남여행 특화 카드를 통해 실속 있고 즐거운 해외여행을 누리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