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항공, 여행 예약 플랫폼 클룩과 제휴 "예약하면 할인"
제주항공, 여행 예약 플랫폼 클룩과 제휴 "예약하면 할인"
  • 베스트여행뉴스
  • 승인 2019.11.07 16: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난달 말 서울 강서구 메이필드 호텔 로터스홀에서 제주항공과 클룩이 업무제휴 협약식을 체결하고 에릭 녹 파 공동 창업자 겸 최고운영책임자(COO)(사진 오른쪽)과 이석주 제주항공 대표이사(사진 왼쪽)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제주항공 제공)© 뉴스1


(서울=뉴스1) 김상훈 기자 = 제주항공은 체험 여행 예약 플랫폼 클룩(KLOOK)과 모바일 클룩 예약 서비스를 연동해 제주항공 회원 전용 페이지를 구축하는 것 등을 내용으로 하는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7일 밝혔다.

두 회사의 협업으로 제주항공 이용자들은 제주항공 모바일 채널에서 클룩 페이지와 연동해 서비스를 예약하고, 할인 받을 수 있게 된다. 서비스는 11월 중 본격 시작할 계획이다.

이날 협약식에서 이석주 제주항공 대표이사는 "국내 저비용항공사를 대표하는 제주항공과 글로벌 최대 규모의 여행 액티비티 예약 플랫폼 클룩이 만났다는 것은 자유여행객들에게 지금까지와는 다른 혜택을 제공할 수 있다는 것"이라며 "제주항공과 클룩의 시너지로 여행객들에게 새로운 여행의 기준을 제시할 것"이라고 말했다.

클룩은 자유여행을 위한 글로벌 여행 액티비티 서비스 예약 플랫폼으로 2019년 기준 전세계 350여개 여행지에서 10만여개 액티비티와 서비스를 소개 및 판매한다.

제주항공 관계자는 "신규고객을 창출하고 고객들의 충성도를 제고하기 위해 다양한 혜택을 담은 제휴 상품을 적극 개발 중"이라며 "제휴 상품 이용자들에게 고객 맞춤형 서비스를 제공해서 새로운 여행 트렌드를 제시 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