캠퍼트리 호텔앤리조트, 겨울 맞이 패키지·이벤트 선봬
캠퍼트리 호텔앤리조트, 겨울 맞이 패키지·이벤트 선봬
  • 베스트여행뉴스
  • 승인 2019.11.29 13: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중문관광단지 내 새로 오픈한 생태문화전시관 '더플래닛'.© 뉴스1


(서울=뉴스1) 배지윤 기자 = 캠퍼트리 호텔앤리조트는 겨울 시즌을 맞이해 가족들과 즐거운 추억을 쌓을 수 있는 다양한 패키지와 이벤트를 선보인다고 26일 밝혔다.

먼저 다음달 24일~25일 이틀간 선보이는 '로맨틱 크리스마스 패지키'는 일년에 한번 캠퍼트리 레스토랑 '더 뷰'에서 진행하는 크리스마스 디너 뷔페가 함께하는 프로그램이다.

객실(1박)과 크리스마스 디너 뷔페 식사권 증정으로 구성된 이 패키지는 연인 또는 가족들과 함께 방문한 고객들에게 연말 분위기를 선물한다.

캠퍼트리 크리스마스 디너 뷔페는 투숙객 뿐만 아니라 제주 도민도 이용할 수 있다. 이용객에게는 럭키드로우 이벤트에 참여할 기회를 준다. 당첨자에게는 캠퍼트리 숙박권 등이 제공된다.

직접 감귤을 딸 수 있는 '제주감귤 패키지'도 선보였다. 이 패키지는 객실(1박)은 물론 조식 이용권과 최남단 감귤 체험 입장권으로 구성된다.

중문관광단지 내 새로 오픈한 생태문화 전시관 '더 플래닛'을 이용할 수 있는 '더 플래닛 패키지'도 있다. 이 패키지는 객실(1박)· 조식 이용권과 '버디프렌즈' 동화책 1권, 더 플래닛 입장권이 포함됐다.

이 외에도 캠퍼트리 호텔앤리조트는 구입한 자녀들 선물을 프론트에 맡기고 사전 신청하면 크리스마스 이브 저녁 산타할아버지가 방문하는 '산타할아버지가 찾아왔어요' 이벤트를 진행한다. 또한 Δ 세계 와인을 최대 70% 할인하는 '와인마켓'과 Δ캠퍼트리 루프탑에서 마지막 해넘이를 보는 이벤트 등도 선보인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