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관광, 관악구 소외계층에게 '사랑의 쌀 기증식' 진행
롯데관광, 관악구 소외계층에게 '사랑의 쌀 기증식' 진행
  • 이유나 기자
  • 승인 2019.02.22 01: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롯데관광, 관악구 소외계층을 위해 사랑의 쌀 기증으로 온정 나눠
- 기증된 10kg 들이 500포,
관악구 내 기초생활보장수급가구와 사회복지기관에 배포될 예정

롯데관광개발㈜(대표이사 사장: 백현)이 21일 서울 관악구 관악구청을 방문하여 소외계층을 위한 ‘사랑의 쌀 기증식’을 가졌다.

기증식에서는 롯데관광 김기병 회장과 백현 사장 및 임직원, 미림여고정보과학고 이형원 학교장, 관악구청 박준희 구청장이 참석하여 자리를 빛냈다. 이날 기증한 쌀은 10kg 들이 500포로 롯데관광개발과 미림여자정보과학고등학교, 미림여자고등학교가 공동으로 기증하였다. 기증된 쌀은 미림학원이 소재한 관악구 내 저소득계층과 차상위 가정 등 기초생활보장수급가구 및 사회복지기관 등에 전달될 예정이다.

여성 인재 양성에 힘쓰고 있는 롯데관광 김기병 회장은 1979년 설립된 미림여자고등학교와 1991년 미림여자정보과학고 설립 이후 올해까지 약 3만명의 졸업생들을 배출 하였다. 뿐만 아니라 미림여고 출신으로만 구성된 국내 유일의 여성 오케스트라인 K.W.W.O (KOREA WOMEN’S WIND ORCHESTRA)도 창설하여 매년 콘서트도 개최하고 있다.

기증식에 참석한 롯데관광 김기병 회장과 백현 사장, 미림여자정보과학고 이형원 학교장, 관악구청 박준희 구청장 및 관계자들

기증식에 참석한 롯데관광 김기병 회장은 “오늘 기증한 쌀이 구내 소외계층들에게 자그마한 도움이 되어 건강하고 편안한 겨울을 보낼 수 있길 희망한다”고 전했으며, 백현 사장 역시 “롯데관광은 앞으로도 국민들을 위한 다양한 봉사와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말했다.

한편 롯데관광은 사랑의 쌀 기증 이외에도 K.W.W.O 콘서트, 사랑의 담요 기증, 우수 국군장병 여행지원사업 등 전방위에 걸쳐 사회공헌 활동을 이어나가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