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항공, 국내 최초 항공사 신용카드 ‘대한항공카드’ 출시 이벤트
대한항공, 국내 최초 항공사 신용카드 ‘대한항공카드’ 출시 이벤트
  • 이유나 기자
  • 승인 2020.06.29 08: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BT 이유나 기자/

대한항공이 국내 최초 항공사 신용카드 ‘대한항공카드’ 출시 기념 이벤트를 실시한다. 카드 가입 고객을 대상으로 마일리지 더블 적립, 왕복 프레스티지 항공권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것.  

대한항공 현대카드

대한항공은 ‘대한항공카드’를 보유한 모든 고객들을 대상으로 한 ‘더블 마일리지 적립 이벤트’를 실시한다. 오는 7월 31일까지 응모하면 다음달 카드 사용 금액에 대해 더블 마일리지가 적립된다.

특히 이번 ‘더블 마일리지 적립 이벤트’는 1000원당 1마일이 적립되는 ‘기본 적립’ 뿐 아니라 면세점, 호텔, 백화점 등 추가 적립처에서 카드 사용시 추가로 적립되는 마일리지까지 모두 두 배의 마일리지를 적립한다.

따라서 ‘대한항공카드’ 고객은 평상시에는 카드 종류에 따라 1000원 당 1~5마일이 적립 받았지만, 이벤트 기간에는 두 배인 2~10 마일 적립 혜택을 누리게 된다. 

대한항공은 또 추첨을 통해 항공권 또는 마일리지를 제공하는 이벤트도 마련했다.

‘대한항공카드’를 보유한 고객 중 카드 발급일 이후부터 추첨일 이전까지 카드 사용 누적 금액이 50만원을 넘는 고객 중 이벤트에 응모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1등 대한항공 취항 왕복 프레스티지 항공권 2매 (3명) ▲2등 대한항공 취항 동남아 노선 왕복 프레스티지 항공권 2매 (5명) ▲3등 대한항공 1만 마일리지 (100명)를 각각 제공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