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T 이유나 기자/
아시아나항공(사장 한창수)이 '색동크루' 두번째 이모티콘을 선보였다.
아시아나항공은 자체 제작한 색동크루 2차 이모티콘 16종을 아시아나항공 홈페이지(www.flyasiana.com)를 통해 국내선 항공권(김포~제주/김포~광주/김포~여수/광주~제주 노선 한정)을 구매한 고객 3만 명에게 지난 달 18일부터 제공 중이다.
아시아나항공에 따르면 지난 1차 이모티콘은 ‘세계여행을 꿈꾸는 모험가’를 모티브로 해 제작됐다. 색동크루 캐릭터(색동이/두리/지미손/둥식)들의 친근함과 여행에 대한 설렘을 강조하기 위한 컨셉이었다.
이번 2차 색동크루 이모티콘은 ▲파이팅 ▲오늘도 수고했어 ▲건강 챙기세요 ▲여행가고 싶다 등과 같이 모두의 건강과 안녕을 기원하고, 자유로운 여행을 갈망하는 여행객들의 염원과 소망을 담았다.
한편 아시아나항공은 지난 달 6일 '여행이 떠났다'라는 제목의 1분짜리 동영상을 SNS 채널을 통해 공개했다.
(영상 링크: https://www.youtube.com/watch?v=Py-BAqWV144)
저작권자 © 베스트여행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