권익현 군수 "부안발전 위해 새로운 성장동력 적극 발굴해야"
권익현 군수 "부안발전 위해 새로운 성장동력 적극 발굴해야"
  • 베스트여행뉴스
  • 승인 2020.10.08 17: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권익현 전북 부안군수가 2020년 4분기를 맞아 올해 사업 마무리에 총력을 다하고 내년 사업 준비해 철저를 기할 것을 주문했다. /© 뉴스1


(부안=뉴스1) 박제철 기자 = 권익현 전북 부안군수가 2020년 4분기를 맞아 올해 사업 마무리에 총력을 다하고 내년 사업 준비해 철저를 기할 것을 주문했다.

권 군수는 5일 열린 주요 간부회의에서 “4분기는 올해를 마무리할 뿐만 아니라 더 나은 내년을 준비하는 중요한 시기”라며 “연초 계획했던 사업들이 차질 없이 완성도 있게 마무리될 수 있도록 추진상황을 철저히 점검해 달라”고 강조했다.

이어 “내년도에는 예산성립과 동시에 사업이 추진될 수 있도록 사전 행정절차 이행 및 사업준비에 최선을 다해 달라”며 “한국판 뉴딜과 혁신성장 등 새로운 성장동력 발굴을 통해 지속가능한 부안을 만들어 갈 수 있도록 정부정책에 선제적으로 대응해 달라”고 말했다.

또 “각종 용역사업 추진 시 실질적으로 군정에 적용 가능한 결과물을 도출할 수 있도록 책임감을 갖고 세심한 주의를 기울여 용역을 추진해 달라”며 “용역결과물을 정책개발이나 사업추진 시 적극 반영해 활용도를 높일 수 있도록 만전을 기해 달라”고 언급했다.

이와 함께 권익현 군수는 “코로나19 장기화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소상공인들의 경제적 부담 완화를 위한 제2차 재난지원금 홍보에 최선을 다해 달라”며 “소규모 양돈시설까지 모니터링 해 악취 없는 '청정부안'을 만드는데 노력해 달라”고 거듭 당부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