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시, 한류팬 위한 'K-movie' 랜선 투어 영상 공개
서울시, 한류팬 위한 'K-movie' 랜선 투어 영상 공개
  • 박주영 기자
  • 승인 2020.11.27 15: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BT 박주영 기자/

서울시와 서울관광재단(대표이사 이재성)이 전 세계의 한류 팬들을 위해 봉준호 감독 영화 편 '봉벤져스의 서울 무비투어', 킹덤 편 '어서와~ 킹덤 투어는 처음이지?' 등 2편의 랜선 투어 영상을 공개했다.

'봉벤져스의 서울 무비투어'에선 출연자들이 서울 속 봉준호 감독 영화 촬영지를 둘러보며 영화와 촬영지에 대한 깊이 있는 이야기를 나눈다.

'어서와~ 킹덤 투어는 처음이지' 영상 랜선

'어서와~ 킹덤 투어는 처음이지?'는 전 세계적으로 사극 좀비 열풍을 일으켰던 넷플릭스 드라마 <킹덤> 속 촬영지 코스다.

서울 도심에 자리한 경희궁, 경복궁, 창덕궁, 창경궁 등 4궁을 중심으로 진행돼 한류 팬들에게 큰 인기를 끌 것으로 보인다.

한편 영상 시청자 대상 이벤트를 진행하며 추첨을 통해 영화·여행 관련 굿즈 및 갓 세트 등 푸짐한 경품을 제공할 예정이다. 이벤트 기간은 11월 25일부터 12월 6일까지 진행된다.

참여 방법은 영상 속 촬영지 중 가장 가보고 싶은 명소와 이유를 댓글로 남기면 된다.

박진혁 서울관광재단 관광콘텐츠팀장은 "K-POP에서 K-DRAMA, K-MOVIE로 확대된 한류 열풍에 발맞춰 한류 콘텐츠를 개발하고 있다"면서 "서울 방문이 어려운 한류 팬들도 새롭고 다양한 콘텐츠로 한류도시 서울의 매력을 지속적으로 체험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