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나항공, '글로벌 트래블러' 선정 17년 연속 기내서비스상
아시아나항공, '글로벌 트래블러' 선정 17년 연속 기내서비스상
  • 이유나 기자
  • 승인 2021.01.06 08: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BT 이유나 기자/

아시아나항공이 2020년도 세계적인 비즈니스 여행 전문지인 미국 '글로벌 트래블러(Global Traveler)'로부터 17년 연속 수상했다. 아시아나항공이 수상한 상은 '최고 기내서비스(Best Airline for Onboard Service)'상과 '최고 승무원(Best Airline for Flight Attendants)' 상이다.  

아시아나항공의 기내서비스가 17년 연속 세계 최고의 영예를 안은 것이다.

'글로벌 트래블러'는 지난 2003년에 설립된 고급 비즈니스 여행객들을 주 대상으로 하는 미국의 권위 있는 항공 여행 전문지다. 미국 전역과 유럽, 아시아 등 전세계 지역에 월 11만부를 발행하고 있다. 

'글로벌 트래블러'가 주관하는 '글로벌 트래블러 테스티드 어워드(GT Tested Awards)'는 공정하고 객관적인 평가를 거쳐 매년 여행, 항공업계 최우수 기업을 발표해 왔다. 

아시아나항공은 5일 이번 수상에 대해 "아시아나의 고객만족을 위한 끊임없는 노력이 17년 연속 수상을 달성하며 다시 한번 세계 최고의 서비스를 인정받았다"며 "앞으로도 더욱 경쟁력 있는 서비스를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