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티켓'의 '고아웃캠프' 티켓 판매
'하나티켓'의 '고아웃캠프' 티켓 판매
  • 원홍연 기자
  • 승인 2019.04.09 12: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힐링이 필요한 당신, '고아웃 캠프'’로~!
​- ‘하나티켓’, 이달 26일부터 개최되는
제 11회 '고아웃캠프' 티켓 단독 판매

㈜하나투어(대표이사 김진국)의 티켓 예매 사이트 ‘하나티켓’이 ‘고아웃 캠프 코리아 2019’ 티켓을 단독 판매한다. ‘고아웃 캠프’는 4월 26일부터 2박 3일간 충남 태안의 캠핑 성지 ‘석갱이오토캠핑장’, ‘대명캠핑장’ 일대에서 진행된다. 

‘하나티켓’ (www.hanaticket.com / 1566-6668)에서 티켓을 구매할 수 있다.

 

고아웃 캠프_파머스마켓
고아웃 캠프- 파머스마켓

 

아웃도어 스타일 매거진 'GO OUT KOREA'와 ㈜미디어 블링이 주최하는 ‘고아웃 캠프’는, ‘캠핑이라는 테마를 중심으로 기획된 다채로운 체험요소, 즐길 거리로 가득한 복합문화축제다.

한국에서는 2012년 첫 선을 보였고 국내 최대, 국내 최초 캠핑 페스티벌의 명성을 이어가고 있다. 

‘고아웃 캠프’는, 복잡하고 꽉 막힌 도심, 먼지로 가득한 일상을 벗어나 힐링 타임을 즐기고 싶은 이들을 위한 프로그램들로 가득하다.

몸과 마음을 깨우는 ‘굿모닝 요가’, 광활한 자연과 날씨를 피부로 느끼며 텐트 숲 사이를 걷는 ‘산책 코스’, 남녀노소 모두 즐길 수 있는 ‘노래자랑’, 손맛 제대로 느껴 보는 ‘낚시체험’ 등등이 주요 프로그램이다.

 

고아웃 캠프- 힐링
고아웃 캠프- 힐링

 

‘아웃도어 페어’ 또한 ‘고아웃 캠프’의 매력 중 하나다. 이번 행사 역시 기존처럼 아웃도어&캠핑 관련 참가업체들이 대거 참여한다.

나이키, SONY, 파타고니아, 재규어, 랜드로버, 브릿지스톤 등 20여 개 브랜드가 자신만의 부스를 마련하고 캠퍼들과 만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