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년 하반기 문화체육관광부 홈페이지 모니터 요원 모집 공고
2021년 하반기 문화체육관광부 홈페이지 모니터 요원 모집 공고
  • 박주영
  • 승인 2021.06.10 18: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BT 박주영 기자/ 

문화체육관광부가 대표 누리집(홈페이지) 서비스와 콘텐츠에 대한 효과적인 관리 및 홍보를 위해 '2021년 하반기 문화체육관광부 대표 누리집 모니터 요원'을 모집한다. 

모집대상은 문화체육관광부 대표 누리집(홈페이지)에 관심 있는 국민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모집인원은 5명이다. 
지난 8일부터 시작된 모집은 오는 18일까지 진행된다. 활동기간은 오는 7월1일부터 12월31일까지다. 
활동내용은 누리집 기능 및 오류 사항 점검 및 보고, 누리집 개선의견 및 신규 아이디어 제안, 누리집 내 서비스 및 콘텐츠에 대한 온라인 홍보 등으로 모니터 활동 결과 보고 제출이다. 
선정기준은 서류평가로 자기소개 및 지원동기, 모니터 활동 이해도, 홈페이지 개선의견 등이다. 
모니터 활동 경험자, 외국어 사용 가능자(영어, 중국어, 일어), SNS 운영능력이 뛰어난 자는 우대한다.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에서 양식(지원신청서,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 동의서)을 작성해 모집 기간 내 전자우편(jh1532@korea.kr)으로 제출하면 된다. 
활동혜택은 매월 활동 결과에 따라 활동비를 지급하고 활동 종료 후 성실히 활동한 자에 한하여 활동 증명서를 발급한다. 합격자는 오는 24일 홈페이지 게시 및 합격자에 한하여 개별통보한다. 
기타사항은 문화체육관광부 정보화담당관 이주현 주무관 (☏044-203-2260)에게 문의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