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두투어, '백(신)투더트립' 이벤트 눈길
모두투어, '백(신)투더트립' 이벤트 눈길
  • 박주영
  • 승인 2021.07.06 14: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BT 박주영 기자/

모두투어가 해외여행 수요 회복과 국내 코로나 확산을 방지를 위해 전 국민 백신 접종 독려 이벤트 “백(신)투더트립”을 진행한다. 

6일 모두투어에 따르면 이번 이벤트에서 우선 눈길을 끄는 대목은 백신 보장 보험이다.

회원(신규/기존)을 대상으로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백신 접종 진행 단계에 따라 혜택이 주어진다. 백신 접종을 예약하고 이벤트에 응모하면 코로나19, 독감 백신 접종 후 발생할 수 있는 알레르기 반응인 아나필락시스 쇼크 진단이 1년간 보장되는 하나손해보험 백신 보험과 백신 접종 응원 쿠폰 3만원이 지급된다. 

또 코로나19 백신 접종을 1차라도 완료한 경우, 간단하게 인증 내역을 첨부하면 모두투어 마일리지 2만 마일과 백신 인증 스마일 굿즈(스마일 뱃지 & Tag)를 배송해 준다.

이벤트에 참여한 회원이 여행을 다녀올 경우, 추가로 최대 10만원 할인쿠폰이 자동으로 지급된다. 모두투어 관계자는 “백신 접종을 통해 하루빨리 코로나를 극복할 수 있기를 기원하는 마음에서 회원 대상 이벤트를 기획했다”면서 “백신 접종을 완료한 고객이 원하는 시기와 형태의 여행을 등록하면, 최적의 상품을 안내 해 주는 서비스도 탑재되어 있어, 혜택과 편리함을 동시에 제공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