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나항공, 고프로(GoPro) 공동 마케팅 캠페인 진행
아시아나항공, 고프로(GoPro) 공동 마케팅 캠페인 진행
  • 이유나
  • 승인 2021.08.19 09: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BT 이유나 기자/

아시아나항공(대표 정성권)이 8월 고프로(GoPro) 공동 마케팅 캠페인을 진행한다. 고프로는 전 세계 액션 카메라 시장점유율 1위를 차지하고 있는 세계적인 기업이다. 
캠페인은 8월17일부터 9월10일까지 SNS 이벤트를 통해 챌린지 참여가 가능하다. 아시아나항공(@flyasiana), 고프로 코리아(@goprokr) 인스타그램 팔로우 후 여행영상 및 사진을 고프로 Quick 앱으로 영상 제작해 본인 인스타그램에 간단한 여행스토리와 함께 필수 해시태그를 포함해 등재하면 된다.

경품은 1등 당첨자에게 아시아나 미주노선 이코노미 왕복 항공권 1매, 고프로 히어로9 블랙, 패리티 여행용 캐리어를 증정하는 등 3등까지 추첨한다. 특별상으로 모바일 음료 기프티콘을 증정한다.
또한, 세계 정상급 아티스트인 ‘비보이 포켓’과 ‘브라더 빈’이 출연해 비보잉 댄스 퍼포먼스를 선보인 캠페인 영상을 아시아나 인스타그램, 유튜브,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와 고프로 인스타그램에서 볼 수 있다.
아시아나항공 관계자는 "코로나 단계가 향상돼 여행에 대한 갈증이 더욱 심화된 상황이지만, 항공기를 소재로 비보잉 댄스를 접목한 영상을 통해 여행에 대한 그리움을 잠시나마 잊고 다시 찾아올 여행의 설렘을 느껴보는 계기가 되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