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뷰(View)티풀 멋과 맛 10선' 발굴 '여행 크리에이터' 모집
서울 '뷰(View)티풀 멋과 맛 10선' 발굴 '여행 크리에이터' 모집
  • 베스트여행뉴스
  • 승인 2021.08.25 07: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포스터(서울시제공)© 뉴스1

(서울=뉴스1) 김진희 기자 = 서울시와 서울관광재단(대표이사 길기연)은 아름다운 서울의 매력을 취재할 '뷰(View)티풀 멋과 맛 10선' 발굴단을 모집한다고 20일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유명 관광지 중심에서 벗어나 서울만이 가진 관광 소프트파워 뷰(View)를 주제로 감성여행 로컬 콘텐츠를 발굴하고자 기획됐다.

특히 서울을 대표하는 호텔과 콘텐츠 제작‧확산까지 함께해 기대를 모은다.

'뷰티풀 10선'’은 서울만의 아름다움을 멋(뷰포인트)과 맛(디저트)으로 확장한 스토리텔링 콘텐츠다. 서울의 5가지 멋을 한강뷰, 남산뷰, 고궁·한옥뷰, 시티뷰, 야경뷰로 선정하고 서울의 5가지 맛은 참여 크리에이터가 발굴한 콘텐츠를 기반으로 온라인 투표를 거쳐 최종 선정할 계획이다.

크리에이터 참여 캠페인은 미션 수행이 가능한 20세 이상 국내 거주 내‧외국인이라면 누구나 응모할 수 있다. 전문가 심사과정을 거쳐 최종 선발된 10팀은 각자의 개성을 살린 랜선여행 영상과 사진을 참가자 사회관계망서비스(SNS)계정을 통해 홍보하는 미션을 수행하게 된다.

크리에이터가 발굴한 콘텐츠를 기반으로 완성된 서울 '뷰티풀 멋과 맛 10선' 랜선여행 영상은 서울관광홈페이지와 비짓서울 SNS 채널을 통해 10월 공개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