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캉스하고 굿즈 받자"…조선호텔앤리조트, SSG랜더스 패키지 출시
"추캉스하고 굿즈 받자"…조선호텔앤리조트, SSG랜더스 패키지 출시
  • 베스트여행뉴스
  • 승인 2021.08.31 08: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조선호텔앤리조트 SSG랜더스 패키지.© 뉴스1


(서울=뉴스1) 배지윤 기자 = 조선호텔앤리조트가 '추캉스'(가을 호캉스)를 즐기며 SSG랜더스 굿즈 선물을 제공하는 'SSG랜더스 패키지'를 선보인다고 30일 밝혔다.

SSG랜더스 패키지는 다음달 1일부터 10월 22일까지 이용 가능하며 조선호텔앤리조트에서 운영하는 7개의 호텔 중 선택할 수 있다. 식음 업장의 메뉴와 SSG랜더스 굿즈 선물을 제공한다.

'식음업장의 메뉴'는 야구하면 빠질 수 없는 먹는 대표메뉴인 치킨·버거·피자를 호텔 셰프가 직접 요리해주며 어울리는 주류를 함께 제공해 즐길 수 있다.

'SSG 랜더스 굿즈 선물'의 'SSG 랜더스 사인볼과 모자'는 SSG랜더스의 선수들의 친필 사인이 랜덤 제공되며 그 외 '랜디' 인형을 제공한다.

웨스틴 조선 서울은 디럭스 룸 1박과 라운지 앤 바의 치킨 윙과 맥주 칵테일 2잔 및 SSG랜더스 모자·사인볼을 제공한다. 웨스틴 조선 부산은 디럭스 룸 1박, 인룸다이닝의 로즈마리 후라이드 치킨·병맥주 2병·랜디인형을 함께 제공한다.

그랜드 조선 부산은 디럭스 시티 룸 1박과 라운지앤바의 클래식 버거·J라거 2잔·랜디인형으로 구성했다. 그랜드 조선 제주는 디럭스 룸 1박·인룸다이닝의 J 바스켓(수제치킨과 J라거 2병)·랜디인형으로 제공하며 마운틴 전망 객실로 무료 업그레이드 제공한다.

또 그래비티 서울 판교, 오토그래프 컬렉션은 비즈니스 디럭스 룸 1박, 인룸다이닝의 블랙 치킨박스(치킨과 랜더스 맥주 4개)·SSG랜더스 사인볼 등의 혜택으로 구성된다.

이 밖에 포포인츠 바이 쉐라톤 조선, 서울역과 포포인츠 바이 쉐라톤 조선, 서울 명동은 슈페리어 룸 1박·피자와 맥주 2개 투고제품·SSG랜더스 사인 모자로 구성했으며 월~목요일 퇴실 고객은 14시 체크아웃을 제공한다.

조선호텔앤리조트 관계자는 "SSG 랜더스와 함께하는 이번 조선호텔앤리조트 SSG랜더스 패키지로 추캉스와 함께 SSG랜더스 굿즈 혜택의 구성이 야구 팬들께 또 하나의 즐거움이 되면 좋겠다"며 "지속적으로 SSG랜더스와의 이벤트를 통해 호텔과 야구의 이색 마케팅을 선사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