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항공, ‘올해의 최고 기내 서비스 컨셉’ 부문에서 은메달
대한항공, ‘올해의 최고 기내 서비스 컨셉’ 부문에서 은메달
  • 이유나
  • 승인 2021.09.20 13:1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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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T 이유나 기자/

대한항공이 2021년 ‘온보드 호스피탤러티 어워드’의 ‘올해의 최고 기내 서비스 컨셉’(Cabin Concept of the Year)부문에서 은메달을 수상했다.  이 상은 영국 항공, 철도,크루즈 업계 전문지인  ‘온보드 호스피탤러티’(Onboard Hospitality)가 주관하는 것이다. 

'온보드 호스피탤러티'는 항공, 철도, 크루즈 등의 여행 관련 업계를 전문으로 다루는 영국 매체다. 탑승객의 경험을 위한 인력, 제품 및 서비스의 혁신성과 우수성을 평가해 시상하고 있다.

대한항공의 이번 수상은 코로나19 상황에서 차별화된 고객 경험을 제공하고 또한 코로나19 시기 동안 혁신적인 정보기술(IT) 서비스 개발에서부터 차세대 신형기 도입 준비 등 ‘위드 코로나’로 포스트 코로나 시대를 대비한 노력이 높이 평가됐기 때문으로 보인다.  

이승범 대한항공 고객서비스부문 부사장은 “이번 수상은 코로나19 상황에서도 고객 중심 경영을 우선으로 각 부문에서 최고의 고객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헌신한 직원들이 노력이 있었기 때문” 이라며 “대한항공은 지속적인 서비스 혁신으로 코로나19 이후에도 고객들에게 가장 안전하면서도 편안한 경험을 제공해 나갈 예정”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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