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나항공, 2021 KCSI 고객만족도 항공부문 수상
아시아나항공, 2021 KCSI 고객만족도 항공부문 수상
  • 이유나
  • 승인 2021.10.14 23: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BT 이유나 기자/ 

아시아나항공(대표 정성권)이 2021 한국산업의 고객만족도(이하 KCSI)에서 7년 연속 항공부문 1위를 달성했다.
한국능률협회 컨설팅(KMAC)이 주관하는 KCSI는 국내 각 산업별 상품, 서비스에 대한 고객들의 만족도를 나타내는 종합 지수다. 

올해 항공부문의 고객만족도 조사는 만 18세 이상 64세 미만 국내선 탑승객을 대상으로 평가가 진행됐다. 조사기간은 2021년 4월 중순부터 8월 중순까지 약 4개월간, 가구 방문 면접 방식 조사를 통해 실시됐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