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붓하게 누리는 단풍 구경…호텔에서 '추(秋)캉스' 어때요?
오붓하게 누리는 단풍 구경…호텔에서 '추(秋)캉스' 어때요?
  • 베스트여행뉴스
  • 승인 2021.10.18 19: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워커힐 호텔앤리조트의 산책로 가을 풍경

(서울=뉴스1) 윤슬빈 여행전문기자 = 가을의 절정을 알리는 단풍이 물들기 시작했다. 북적이는 인파를 피해 여유로우면서 '프라이빗'하게 단풍을 구경하고 싶다면 호캉스를 하는 것도 방법이다. 특히 봄과 여름에 '숲캉스'로 유명한 호텔들은 가을이 되면 알록달록한 단풍 전망을 자랑한다.

서울에서는 아름다운 가을 단풍과 한강을 동시에 감상하며 휴식할 수 있는 호텔로 워커힐 호텔앤리조트가 빠질 수 없다. 아차산으로 이어지는 산책로를 따라 아름다운 단풍길이 펼쳐져 가을을 만끽하기 좋다.

그랜드 워커힐에서는 가을을 맞아 '어텀 인 그랜드'Ⅰ·Ⅱ 패키지를 내놨다. 그랜드 디럭스 룸 숙박과 더 뷔페의 조식 서비스를 공통으로 제공한다. 어텀 인 그랜드 Ⅰ 이용 고객은 더 파빌리온의 가을 시즌 음료 고구마 라떼와 석류 에이드 중 두 잔을 선택할 수 있다. 어텀 인 그랜드 Ⅱ의 경우 한식당 온달의 전복 비빔밥과 한우 불고기 도시락 세트를 업장에서 포장할 수 있도록 한다.

메이필드호텔 서울

강서구 외발산동에 자리한 메이필드호텔 서울도 울창한 숲길로 이어지는 산책로와 정원이 있어 '숲속의 호텔' 같은 곳으로 꼽힌다. 단풍이 가장 아름답다는 대왕참나무부터 단풍나무, 화살나무, 생강나무, 은행나무, 벚나무 등 형형색색의 단풍을 즐길 수 있는 수목이 있어 조용한 가을 산책을 즐기기에 좋다.

메이필드호텔은 가을의 정취를 온전히 느끼며 몸과 마음을 치유하는 힐링 패키지 '웰니스 포레스트'를 내놨다. 슈페리어 객실 1박에 조식과 석식, 모로칸 오일 어메니티, 그리고 하이퀄리티 차 브랜드 '티컬렉티브'의 시그니처 전통차를 즐길 수 있으며, 객실에서 요가·명상 전문 '라이프 앤 모어'의 공인 강사들이 준비한 헬스 프로그램을 체험할 수 있다.

노보텔 앰배서더 서울 동대문 호텔 & 레지던스는 북한산 단풍을 보며 온수풀 루프톱 수영장에서 칵테일을 즐기는 '어텀 바이브 패키지'를 선보인다. 루프톱 수영장은 호텔의 최고층인 21층 더 소셜21(The Social21)에 자리해 탁 트인 도심과 남산, 북한산을 한번에 바라볼 수 있다.

노보텔 동대문 패키지에는 스탠다드 및 레지던스 스튜디오 객실 1박, 조식 2인, 일리윤 트래블 키트 3종과 마스크팩 2장, 고메바@루프톱의 가을 웜 칵테일 2잔, 루프톱 수영장 무료 이용 혜택이 포함된다.

롤링힐스의 폴 인 롤링 패키지

경기도 화성의 롤링힐스 호텔은 50여 가지의 나무와 꽃 등이 우거진 아름다운 정원이 조성돼 있어 가을이 물들어가는 정취를 즐기기 좋은 곳이다.

자연과 어우러진 인테리어로 호텔 곳곳에서 숲속에 머무는 듯한 기분을 만끽할 수 있다. 테라스가 있는 객실에서 편안하게 가을 풍경을 감상할 수 있으며, 산책로 전경이 한눈에 들어오는 실내 수영장에서 물놀이를 즐기며 가을을 만끽할 수도 있다.

롤링힐스 호텔은 오는 11월30일까지 가을 디저트를 즐기며 여유로운 휴식을 만끽할 수 있는 '폴 인 롤링 패키지'를 선보인다. 테라스가 있는 객실 1박과 조식 뷔페 2인, 제철 열매인 '밤'으로 만든 마롱 무스 케이크 1조각, 아메리카노 2잔 이용 혜택을 제공한다.

사계절 가운데 가장 짧은 가을. 풍경을 감상하기보다 다채로운 체험으로 가을을 만끽할 수 있는 프로그램을 포함한 추캉스 패키지도 다채롭게 출시됐다.

해비치 호텔앤드리조트 제주는 가을 전경 속에서 야외 레저를 즐길 수 있는 '어텀 저니 패키지'를 선보인다. 제주의 아름다운 풍광 속에서 즐기는 승마 또는 카트 레이싱 2인 체험권이 제공되며, 객실 1박을 비롯해 조식 2인, 홍시 스무디와 인절미 와플 세트, 푸른 바다가 한눈에 펼쳐지는 실내외 수영장 이용 등이 포함된다.

2박 시에는 객실 내 미니바 무료 이용, 3박 시에는 아웃도어 전문가와 오름이나 숲길을 걸으며 제주의 자연을 체험할 수 있는 익스플로러 프로그램 2인 이용 혜택을 준다.

더 위(THE WE) 가을 풍경

한라산 중간에 위치한 더 위(THE WE)는 호텔에서 15분 거리에 있는 영실 탐방로 산행과 여행의 피로를 풀어줄 스파 혜택을 담은 '가을 산행&스파 패키지'를 내놨다.

영실 탐방로 입구까지 셔틀버스를 운행하며, 산행 키트로 삼다수 2병과 쿠키를 제공한다. 또한 산행 후에는 메디컬 스파 센터에서 카본 스파 테라피를 받으며 몸의 피로를 회복하는 시간을 가질 수 있다. 아울러 한라산 전망의 슈페리어룸 1박, 천연화산암반수 사우나와 실내외 수영장, 야외 자쿠지 이용 혜택을 제공한다.

롯데호텔 서울은 덕수궁, 정동길, 창덕궁 등 서울의 대표적인 단풍 명소로 꼽히는 궁궐에 인접해 가을의 운치를 만끽하기 좋다. 호텔 안에서도 가을 전경과 함께 애프터눈 티 세트를 즐길 수 있는 '머스트 비 어텀: 어텀 바이브' 패키지를 출시했다. 객실 1박과 조식 2인, 가을 정취를 담을 즉석카메라 대여 서비스, 샤인머스캣 애프터눈 티 세트가 포함된다. 특히 롯데호텔 서울 1층 페닌슐라 라운지 & 바에서는 '소공연 폭포'와 정원이 어우러진 전경을 감상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