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항공, 'GREEN SKYPASS 프로젝트' 실시
대한항공, 'GREEN SKYPASS 프로젝트' 실시
  • 이유나
  • 승인 2022.01.04 1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BT 이유나 기자/

대한항공이 4일부터 'GREEN SKYPASS(그린 스카이패스)' 프로젝트를 시작한다. 이 프로젝트는 스카이패스 회원의 참여로 기금을 조성해, 기후변화방지와 탄소중립 실천을 위한 친환경 숲 조성에 사용하는 것. 지난 10월 22일 마포구와 스카이패스 숲 조성을 위한 업무협약에 따른 것이다.
대한항공에 따르면 참여 방법은 대한항공 홈페이지(www.koreanair.com) 및 모바일 앱에서 스카이패스 마일리지로 보너스 항공권을 구매하거나, 마일리지 몰 메뉴 내 KAL스토어에서 로고상품을 구매한 후 GREEN SKYPASS 배너를 클릭해 참여하기 버튼을 누르면 된다. 
대한항공은 스카이패스 회원들이 프로젝트에 참여할 때마다 국제선 보너스 항공권 1매당 2,000원, 국내선 보너스 항공권 1매당 1,000원, 로고상품 건당 500원을 각각 적립해 스카이패스 숲 조성을 위한 기금으로 사용한다.
대한항공은 이번 프로젝트에 참여한 회원들을 대상으로 별도 모집 및 추첨을 통해 오는 3월 진행 예정인 스카이패스 숲 나무심기 행사에도 초청할 계획이다. 

대한항공 측은 "이번 프로젝트는 스카이패스 회원들이 마일리지를 사용하는 즐거움 뿐 아니라, 숲을 조성하는 데에 일조함으로써 환경 보호에도 참여할 수 있다는 뜻깊은 보람을 느낄 수 있도록 진행한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