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나항공, ESG 경영 문화 확산 위한 슬로건 공모
아시아나항공, ESG 경영 문화 확산 위한 슬로건 공모
  • 이유나
  • 승인 2022.01.19 07: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BT 이유나 기자/ 

아시아나항공(대표 정성권)이 ESG 경영 활성화를 위한 ESG 슬로건을 공모한다. 

공모 참여 희망자는 아시아나항공이 나아가야할 ESG 경영 의지를 담은 영문 슬로건과 그 의미를 내달 13일까지 자유형식으로 기술해 아시아나항공 ESG 공식 이메일(ESG@flyasiana.com)로 제출하면 된다.

아시아나항공 ESG 경영에 관심있는 이는 누구나 공모전에 참여할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아시아나항공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이 가능하다.

제출된 아이디어는 아시아나항공 내부 평가단이 주제에 대한 적합성, 독창성, 창의성, 간결성, 활용성 등을 심사해 3월 중 발표할 예정이다.

심사를 거쳐 선정된 최우수상에는 사이판 이코노미 왕복 항공권 2매를, 우수상에 선정된 10명에게는 소정의 상품을 증정한다.

아시아나항공 ESG TF 조영석 상무는 “아시아나항공이 앞으로 나아가야 할 ESG 경영 방향성을 고객들과 함께 만들어 나간다는 취지에서 아이디어를 공개 모집하게 되었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