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스컴바인, 배우 유해진과 TV 광고 시작
호텔스컴바인, 배우 유해진과 TV 광고 시작
  • 베스트여행뉴스
  • 승인 2019.04.29 10: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호텔스컴바인 새 광고모델인 배우 유해진


(서울=뉴스1) 윤슬빈 여행전문기자 = 호텔스컴바인이 배우 유해진을 새로운 광고 모델로 선정해 29일부터 TV 광고를 시작한다고 밝혔다.

배우 유해진(49)은 1997년 영화 '블랙잭'으로 데뷔 후 다채로운 장르를 소화하며 믿고 보는 배우로 자리매김했다.

호텔스컴바인이 이번에 선보이는 광고는 'ㅎㅎㅎ호텔스ㅋㅋㅋ컴바인'이다.

이번 광고는 전 세계 280만 이상의 호텔(2019년 4월 기준)을 한 번에 비교해 합리적인 가격으로 호텔 예약을 할 수 있어 웃을 수밖에 없다는 메시지를 유해진의 특유 웃음소리와 함께 전달한다.

또 호텔스컴바인이 제공하는 실시간 요금인하 알림, 회원 전용 특가, 데일리 핫딜 등의 서비스를 유해진의 재치와 유머러스함을 담아 유쾌하게 소개한다.

유해진은 TV 광고를 시작으로 영상광고, 인쇄 광고 및 온오프라인 홍보 콘텐츠 등을 통해 호텔스컴바인의 다양한 브랜드 마케팅 활동에 함께 할 예정이다.

최리아 호텔스컴바인 마케팅 이사는 "유해진 배우의 친근하고 신뢰감 가는 이미지가 호텔스컴바인의 유용한 서비스들의 매력을 극대화하는 데 적합하다고 판단했다"며 "앞으로 유해진과 함께 즐겁고 웃음 가득한 여행 경험을 선사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호텔스컴바인은 새로운 광고 출시를 기념해 소문내기 이벤트를 5월12일까지 진행한다. 신규 영상광고를 자신의 SNS 페이지에 공유하고, ‘ㅎㅎㅎㅋㅋㅋ’로 이행시를 짓는 미션을 수행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