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T 박주영 기자/
서울관광 공식 SNS, 비짓서울(Visit Seoul)이 소셜아이어워드 3년 연속 4관왕에 올랐다.
서울시와 서울관광재단(대표이사 길기연)은 서울관광 공식 SNS 계정인 비짓서울(Visit Seoul) 채널이 2022 Social i-AWARD(소셜아이어워드)에서 3년 연속 4관왕을 차지했다고 밝혔다.
비짓서울(Visit Seoul) 채널은 공공 혁신대상(유튜브), 공공서비스 대상(인스타그램), 공공기관 최우수상(페이스북), 공공 소셜미디어분야 대상(틱톡)까지 총 4개 분야에서 수상했다.
소셜아이어워드는 (사)한국인터넷전문가협회 주최로 진행된다.
국내 최대 규모와 권위의 SNS 어워드로 평가된다.
인터넷 전문가 4,000명으로 구성된 평가 위원단이 블로그,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유튜브 등 SNS 미디어 플랫폼을 활용하고 있는 브랜드를 대상으로 선정한다.
권혁빈 서울관광재단 스마트관광팀장은 “비짓서울은 틱톡, 쇼츠 등 다른 공공 서비스가 시도하지 않은 다양한 시도를 통해 소통 창구를 확장 중”이라며 “전 세계적으로 모든 브랜드에서 SNS를 통한 커뮤니케이션이 중요해지는 만큼 다양한 플랫폼을 통해 잠재적 관광객들과 소통을 강화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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