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아 초록여행, 10월에 떠나는 '항공/철도·숙박·차량' 무상 패키지 접수 시작
기아 초록여행, 10월에 떠나는 '항공/철도·숙박·차량' 무상 패키지 접수 시작
  • 이유나
  • 승인 2022.08.03 10: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BT 이유나 기자/ 

기아 초록여행이 2일부터, 10월에 떠나는 '항공/철도·숙박·차량' 무상 패키지 여행 신청자를 모집한다. 이번에는 총 8팀 32명을 지원(팀별 4인 1팀)한다. 
2일 기아 초록여행에 따르면 이번 무상 패키지여행은 ‘내륙-제주 간 여행’과 ‘내륙-부산/강원 간 여행’으로 구분해 모집한다. 
내륙-제주 간 여행은 ‘항공+숙박+차량’ 패키지로 구성돼 있다. 제주에서 서울, 부산으로 여행하거나 내륙에서 제주로 여행할 장애인이 신청할 수 있다. 선정 시 제주항공에서 제주 왕복 항공권을 지원한다. 
또 내륙-부산/강원 간 여행은 ‘철도+숙박+차량’ 패키지로 구성돼 있다. KTX를 이용해 부산이나 강릉으로 여행할 장애인이 신청할 수 있다. 선정 시 한국철도공사(코레일)에서 KTX왕복 승차권을 지원한다.
두 패키지의 공통지원 사항으로 한화리조트에서 해당 리조트(용인 베잔송(서울여행), 해운대(부산여행), 제주(제주여행), 설악 쏘라노(강원여행))에서의 2박 숙박권을 지원하고, 기아 초록여행에서는 장애인이 사용하기 편하게 개조된 카니발(휠체어 탑재 가능)과 유류 1회 완충, 여행경비 20만원을 지원한다. 
한편 10월 패키지여행은 10월 중 원하는 날짜를 선택하여 신청할 수 있지만 출발일은 주말 및 공휴일을 제외한 일요일과 월요일, 화요일만 가능하다. 또한 장애인 당사자를 포함한 4인으로 구성하여 신청해야 한다.
신청 기간은 2일부터 이달 21일까지다. 초록여행 누리집(www.greentrip.kr)을 통해 신청할 수 있다. 선정자는 8월 25일, 홈페이지 공고 및 개별 연락을 통해 진행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