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관광재단, 유니버설 관광시설 인증업소 방문 후기 SNS 이벤트 실시
서울관광재단, 유니버설 관광시설 인증업소 방문 후기 SNS 이벤트 실시
  • 박주영
  • 승인 2022.08.18 19: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BT 박주영 기자/ 

서울시와 서울관광재단(대표이사 길기연)이 유니버설 관광시설 SNS 방문 인증 및 할인 쿠폰 제공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18 서울관광재단에 따르면 유니버설 관광시설은 장애인, 고령자, 영유아 동반자 등 관광 약자도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는 식당, 카페, 문화시설 등 관광 편의시설을 의미한다. 
서울관광재단에서는 2019년부터 휠체어와 유아차의 접근성이 갖춰진 장소를 매년 약 300곳씩 인증하여 관광 정보를 제공하고 있다.
SNS 방문 인증 이벤트는 유니버설 인증업소 중 관람·숙박·식음시설 및 일부 판매점을 방문하고, 시설을 이용하는 사진을 직접 촬영해 개인 네이버 블로그 또는 인스타그램에 인증하는 이벤트이다.
이번 이벤트는 8월부터 오는 11월까지 총 4개월간 운영된다. 
매월 12명을 추첨해 국민관광상품권 5만 원권을 증정한다.
또 런치플레이션(점심+인플레이션, 점심물가상승) 이벤트도 진행한다.
서울관광재단은 런치플레이션으로 고민이 커진 시민들을 위해 ‘착한 가격’으로 맛집을 즐길 수 있는 할인 쿠폰 발급 이벤트를 기획했다.
유니버설 관광시설 인증제와 연계한 식음료 할인 쿠폰 제공 이벤트는 8월 3주 차에 시작될 예정으로, 할인쿠폰 1매당 1,500원~2,500원 할인이 적용된다.
이경재 서울관광재단 시민관광팀장은 “유니버설 관광시설은 장애인뿐 아니라 서울시민 전반의 편의를 위해 꼭 필요하다. 유니버설 관광시설의 활성화를 위한 가치 있는 소비에도 동참하고, 다양한 이벤트를 통한 할인 혜택도 누리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벤트 대상 인증업소 및 방문 인증 이벤트의 자세한 참여 방법, 할인 쿠폰 발급 매장 정보는 서울다누림관광 홈페이지(www.seouldanurim.net) 공지사항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