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리움, 항공사 및 공항 OTP 자문 위원으로 전 항공사 고위급 임원 영입
시리움, 항공사 및 공항 OTP 자문 위원으로 전 항공사 고위급 임원 영입
  • 베스트여행뉴스
  • 승인 2022.08.25 07: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항공 분석 회사인 시리움(Cirium)은 벤 발단자(Ben Baldanza) 전 스피릿 항공(Spirit Airlines) 최고 경영자(CEO)와 윌리 보울터(Willy Boulter) 전 인디고(Indigo) 최고 상업 책임자(CCO)가 시리움 정시 운항성(OTP) 자문 위원회에 합류했다고 발표했다.

시리움은 항공 업계 최초이자 유일하게 OTP 자문 위원회를 운영하고 있다. 이 위원회는 외부 자문 위원으로 꾸려진 협력팀으로 시리움의 OTP 프로그램을 지원하고 매년 및 매월 전 세계의 항공사와 공항 운항 정시성을 분석해 보고한다.

제러미 보웬(Jeremy Bowen) 시리움 CEO는 ”벤 발단자와 윌리 보울터가 시리움 OTP 자문 위원회에 합류해 기쁘다. 두 사람의 경력을 합한 약 80년의 항공 관련 경험은 시리움의 항공사 및 공항 OTP 프로그램에 매우 중요한 요소로 앞으로 위원회에 반영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두 신임 자문 위원은 거시적 이니셔티브의 주안점과 방향을 제시할 것”이라고 말했다.

벤 발단자는 미국 항공 산업의 혁신적인 리더로 스피릿 항공의 사장 겸 CEO로서 회사를 초저가 항공사로 변모시켰다. 앞서 US 항공(US Airways), 콘티넨탈 항공(Continental Airlines), TACA 항공(TACA Airlines)의 임원도 역임했다.

발단자는 시리움 OTP 자문 위원회 외에도 젯블루 항공(JetBlue Airways), 식스 플래그스 엔터테인먼트(Six Flags Entertainment) 등 여러 민간 기업의 이사회에서 활동하고 있다. 또 주간 청취자 기준 전체 팟캐스트의 상위 1%의 주간 팟캐스트를 공동 운영하고 있다. 발단자는 업계에서 가장 영향력 있는 25인의 리더에 두 차례 선정되기도 했다.

발단자는 ”업계가 팬데믹에서 회복하고, 여행 수요 예측 등 당면 과제가 증가하면서 항공사 및 공항 운영 성과가 갈수록 중요해지고 있다. 항공사와 공항의 운영 효율성을 측정하는 시리움의 OTP 프로그램은 항공편의 정시 출발 및 도착을 벤치마킹하는 표준”이라고 설명했다.

윌리 보울터는 항공 업계에 40년간 몸담았으며 가장 최근에는 인도 최대 항공사 인디고에서 CCO로 근무했다. 인디고 이전에는 TAAG 앙골라 항공(TAAG Angola Airlines)을 혁신한 에미레트 지원팀의 CCO를 역임했다. 걸프 항공(Gulf Air), 에티하드 항공(Etihad Airways), 저비용 항공사 스카이익스프레스(Sky Express), 버진 애틀랜틱(Virgin Atlantic) 및 캐세이 퍼시픽(Cathay Pacific)의 임원으로 활동했다. 또 영국군으로 영국, 캐나다 및 홍콩에서 복무했으며 현재 왕립항공협회(Royal Aeronautical Society) 회원이다.

보울터는 ”항공사와 공항 운영에 대한 정확한 분석을 돕기 위해 시리움 OTP 자문 위원회에 합류하게 돼 영광이다. 이 프로그램은 운영 성과를 개선하고 지속 가능성 목표에 맞춰 항공기 활용도를 추적하는 등 업계에 많은 이점을 제공하고 있다”고 밝혔다.

발단자와 보울터는 ACI 월드(ACI World) 사무총장인 루이스 펠리페 데 올리베이라, 애트모스피어 리서치 그룹(Atmosphere Research Group) 사장 겸 여행 산업 분석가인 헨리 H. 하르테벨트(Henry H. Harteveldt)와 함께 자문 위원으로 활동하게 된다.

시리움의 최신 정시 운항성 보고서는 이 링크(https://bit.ly/3pGBXIK)에서 다운로드할 수 있다.

시리움(Cirium) 개요

시리움은 강력한 데이터와 분석을 결합해 세상을 계속 움직이고 있다. 항공 산업 부문에서 축적한 수십년의 경험을 바탕으로 구축된 통찰력을 전달해 여행사, 항공기 제조업체, 공항, 항공사 및 금융 기관이 여행의 미래를 열어가고 수익을 늘리는 한편 고객 경험을 향상할 수 있는 논리적이고 정보에 입각한 결정을 내리게 해준다. 시리움은 전문가와 비즈니스 고객을 위한 정보 기반 분석 및 의사 결정 도구를 제공하는 글로벌 기업 렐엑스(RELX)의 자회사다. 렐엑스(RELX PLC)의 주식은 런던, 암스테르담 및 뉴욕 증권거래소에서 각각 종목 코드 ‘REL’, ‘REN’, ‘RELX’로 거래되고 있다.

링크트인 또는 트위터를 팔로우하거나 웹사이트(www.cirium.com)를 방문하면 자세한 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

비즈니스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220823005442/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언론연락처:시리움(Cirium) 미디어 팀 줄리엣 알파(Juliett Alpha) 마이크 아르노(Mike Arnot) 더피시 에이전시(The PC Agency) 폴 찰스(Paul Charles)/마이클 존슨(Michael Johnson)/칼럼 멕골드릭(Callum McGoldrick)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