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호텔 샤롯데 봉사단, 서울 청소년들에게 재능기부
롯데호텔 샤롯데 봉사단, 서울 청소년들에게 재능기부
  • 베스트여행뉴스
  • 승인 2019.05.12 19: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백승훈 경영지원부문장, 서울시청소년상담복지센터 유혜진 소장과 롯데호텔 서비스 교육과정을 이수한 청소년들이 포즈를 취하고 있다© 뉴스1


(서울=뉴스1) 심언기 기자 = 롯데호텔은 서울시 청소년들을 대상으로 호텔 서비스 교육을 제공하는 '꿈드림' 5기 수료식을 개최했다고 12일 밝혔다.

꿈드림은 ‘꿈(dream)을 드림’이라는 의미로 학교 밖 청소년에게 새로운 꿈과 희망을 준다는 취지의 서울시 복지 사업이다. 롯데호텔은 지난 2015년 서울시청소년상담복지센터와 MOU를 체결한 후 매년 샤롯데 봉사단 재능기부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서울시 청소년들에게 ‘롯데호텔 서비스 교육과정’을 진행하고 있다.

롯데호텔의 우수 임직원으로 구성된 샤롯데봉사단 단원들은 꿈드림 5기 청소년들에게 서비스 자세, 테이블 매너, 바리스타 교육 등 호텔리어의 전문적인 교육을 진행했다.

롯데호텔은 매년 우수 수료자들에게는 국가공인 바리스타 2급 자격증 취득 과정의 교육 및 비용도 전액 지원해 청소년들에게 보다 전문적인 재능기부를 하고 있다.

롯데호텔 관계자는 “샤롯데 봉사단 재능기부가 청소년들에게 동기부여의 기회를 제공하고 따뜻한 관심과 정서적 교감을 통해 자신감 및 자존감 회복에 도움이 되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롯데호텔은 꿈드림 사업을 꾸준히 지원해 청소년들이 사회 진출에 대한 꿈과 희망을 키워나갈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