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시-관광재단, 서울 체험관광 상품 50% 할인 프로모션
서울시-관광재단, 서울 체험관광 상품 50% 할인 프로모션
  • 박주영
  • 승인 2022.10.21 09: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BT 박주영 기자/ 

서울시와 서울관광재단(대표이사 길기연)이 17일부터 이달 30일까지, 네이버 기획전을 통해 14일간 ‘원모어트립(One More Trip)’ 체험관광 상품의 50% 할인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이번 '가을맞이 서울관광 반값 할인이벤트' 기획전은 가을을 맞아 시민들의 여가생활을 지원하고 서울 관광의 활성화를 위해 기획됐다. 
판매되는 상품들은 모두 서울 공식 체험관광 브랜드인 ‘원모어트립’에 선정된 체험 콘텐츠들로 총 35개의 체험상품이 프로모션에 참여한다.
프로모션에 참여하는 원모어트립 상품에 대해 일괄적으로 50% 할인을 제공할 예정이며 참여 상품으로는 그림 원데이클래스, 덕수궁 야경투어 등 대면 체험뿐만 아니라 맥주병 다육이 화분 키트 등 비대면 체험도 있다.
상품당 최대 할인금액은 1만 5,000원이다. 예를 들어 그림 원데이클래스를 2만원(정가 3만5,000원)에, 맥주병 다육이 화분 키트를 1만5,000원(정가 3만원)에 즐길 수 있다. 
1인당 최대 2장까지 할인쿠폰을 발급하며, 쿠폰은 발급 후 24시간 이내 사용해야 한다. 
기획전 및 후기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원모어트립 홈페이지(www.onemoretrip.net/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준 서울관광재단 관광서비스팀장은 “선선해진 가을을 맞아 시민들이 저렴한 가격으로 서울에서 다양한 즐길 거리를 체험할 수 있도록 이번 프로모션을 준비했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