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림, 꼬리 달린 ‘진짜 피카츄 돈까스’ GS25 편의점서 판매
하림, 꼬리 달린 ‘진짜 피카츄 돈까스’ GS25 편의점서 판매
  • 베스트여행뉴스
  • 승인 2022.10.25 06: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치킨25를 운영하고 있는 GS25 매장에서 ‘하림 피카츄 돈까스’를 판매한다

종합식품기업 하림은 편의점 GS25에서 ‘피카츄 돈까스’를 판매한다고 밝혔다. GS25 내 전국 7000여 치킨25 운영점에서 갓 튀긴 ‘피카츄 돈까스’를 만나볼 수 있다.

하림은 8월 포켓몬코리아와 정식 계약을 맺고 국내 유일의 냉동 ‘피카츄 돈까스’를 출시했다. 이 제품은 피카츄 트레이드마크인 번개 모양의 꼬리가 달린 것이 특징이다. 에어프라이기에 익히기만 하면 국내산 재료로 만든 양질의 피카츄 돈까스를 맛볼 수 있어 출시와 동시에 화제를 모았다.

하림은 이번 ‘피카츄 돈까스’의 GS25 론칭이 어릴 적 학교 앞 문방구나 분식점에서 피카츄 돈까스를 사 먹은 경험이 있는 MZ세대의 추억을 소환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한편 GS25는 피카츄가 그려진 전용 유선지에 함께 동봉해 어린이들과 청소년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계획이다. 가격은 1개에 2200원이다.

하림 마케팅팀 담당자는 “어릴 적 학교 앞에서 사 먹던 피카츄 돈까스를 떠올릴 수 있게 GS25에서 판매를 시작했다”며 “모양도 질도 진화한 하림 피카츄 돈까스로 어른들은 옛 추억을 떠올리고, 아이들은 새 추억을 만들며 맛있게 즐기시기 바란다”고 밝혔다.

언론연락처:하림 홍보대행 신시아 황수진 책임매니저 070-8852-2572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