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동시 관광거점 육성사업 통한 특색 있는 스토리 맛집 지원 사업 추진
안동시 관광거점 육성사업 통한 특색 있는 스토리 맛집 지원 사업 추진
  • 베스트여행뉴스
  • 승인 2022.11.10 07: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참여업소 모집 포스터

안동시와 경북문화관광공사가 ‘안동시 관광거점 육성사업’의 하나로 ‘안동 스토리맛집 인증 및 지원 용역’ 사업을 컨설팅 전문 업체인 핀연구소와 함께 진행한다.

‘안동 스토리맛집 인증 및 지원 용역’은 안동시와 경북 북부지역 외식업소들의 신청을 받아 서류평가, 현장평가를 통해 최종 50개 업소를 대상으로 스토리 개발과 업소 맞춤형 경영 컨설팅, 홍보 마케팅을 지원해주고, 인증 현판과 스토리보드 지원을 통해 지역 내 스토리가 있는 맛집을 발굴하고 육성하는 목적으로 사업을 추진한다.

또한 선정된 업소는 향후 안동시와 경북문화관광공사에서 진행하는 경북관광 스마트 디지털 홍보 통합 플랫폼(경북여행찬스) 활용 맛집 챌린지 실시 등 공사 추진 다양한 홍보 마케팅의 지원을 받을 수 있다.

안동시는 ‘관광거점도시 육성사업’의 하나로 안동을 비롯한 경북 북부권역의 스토리 맛집 발굴을 통해 경북지역 미식관광 콘텐츠 개발 및 관광산업의 확대에 노력할 것을 약속했으며, 이번 사업 이외 ‘안동시 향토음식 스토리 상품 레시피 공모전’ 사업도 함께 추진됨에 따라 각 지역 외식업주들의 적극적인 참여를 부탁했다.

이번 사업 진행을 통해 안동을 비롯한 경북 북부권의 새로운 관광 콘텐츠 구축과 관광 활성화를 위한 좋은 기회가 될 전망이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핀연구소를 통해 알아볼 수 있다.

핀연구소 개요

핀연구소는 대구에 본사를 둔 종합 컨설팅 전문 기업이다. 전통시장 활성화, 식당 창업과 업종 변경, 식당의 영업 활성화, 프랜차이즈 본부 설립 및 가맹점 창업, 맞춤 요리비법 전수 등을 통해 식당 운영을 컨설팅하고 전문 경영인을 길러낸다. 창업요리전문학원을 운영하고 있으며 관공서 연구용역, 세미나도 개최하고 있다.

언론연락처:핀연구소 사업지원팀 윤혜성 팀장 053-744-4236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