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괌 왕복 항공권이 18만원이라고?"…롯데면세점, '드림 프로모션'
"괌 왕복 항공권이 18만원이라고?"…롯데면세점, '드림 프로모션'
  • 베스트여행뉴스
  • 승인 2019.05.15 06: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뉴스1


(서울=뉴스1) 이승환 기자 = 롯데면세점이 내국인 고객 대상으로 괌 초특가 항공권 예약 혜택을 주는 '위켄드 드림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회차당 25석씩 총 14회(350석) 선착순으로 초특가 예약 혜택을 제공하는 행사다. 롯데면세점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참여할 수 있다.

고객은 이번달부터 오는 7월까지 수요일 혹은 목요일에 출발하는 3박 5일의 두 일정 중 원하는 시기를 고를 수 있다. 특히 5월에 출발하면 18만원에 괌 왕복 항공권을 예약할 수 있다.

14일 오후 2시부터 롯데JTB에서 제주항공 괌 왕복 항공권을 하나카드로 구매한 고객은 다양한 혜택을 받을 수 있다.

괌 왕복 항공권 초특가 예약은 물론 전점에서 사용 가능한 선불카드 2만원, 롯데인터넷면세점 3달러 적립금, 롯데면세점 괌공항점 스페셜 쿠폰 등의 혜택이 제공된다. 롯데면세점은 고객의 안전한 여행을 돕기 위해 롯데손해보험 여행자 보험을 무료로 제공한다.

한편 롯데인터넷면세점은 롯데프레시와의 협업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롯데프레시는 롯데슈퍼의 온라인 쇼핑몰이다. 롯데프레시 홈페이지 기획전을 통해 신선식품 등을 구매한 후 이벤트에 응모한 고객이 혜택 대상이다.

김정현 롯데면세점 마케팅부문장은 “앞으로도 고객의 니즈를 적극적으로 반영한 제휴 프로모션을 발굴해 다양한 혜택을 제공할 것”이라 강조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